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고객센터
FAQ
1:1문의
신고센터
보안센터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왕관앵무43
@이니스
|
계승자 18레벨
|
지휘관
(
격투
|
환술
|
마법
)
|
누이안
누이아 연합
앵무54
@이니스
왕관앵무43
@이니스
앵무44
@아스트라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격투 55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1
돌격 (
1
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1
3
회오리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1
대지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1
4
폭풍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1
속박 해제 (
1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1
포효 (
1
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1
6
적진으로 (
1
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술 55레벨
전투
1
1
대지의 손아귀 (
1
단계)
환술
활력 17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에서 솟아난 손이 적을 붙잡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후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대지의 손아귀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해제
PvP시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활력 피해
>
[공포] 적대상에게 [수치량]동안 악기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레벨
1
1
정신 파괴 (
1
단계)
환술
활력 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정신을 파괴하여 활력을 감소시키며 이로운 연주 효과를 받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정신 파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 활력 지속 감소
치유 효과 90% 감소
기절과 넘어짐 효과 지속 시간 30% 증가
이로운 연주 효과 면역
연쇄
[공포] 적대상에게 [수치량][수치량]의 40%만큼 활력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레벨
1
1
방울방울 (
1
단계)
환술
활력 29
시전 시간 1.2초
유효거리 0~20m
39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방울 안에 구속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방울방울
지속 시간: [수치량]
공중에 띄워져 구속
대상은 공격할 수 없으나 받는 마법 피해 50% 감소
피해를 입을 시 효과 해제
PvP 시 방울방울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피해량] 마법 피해 추가
[불 붙은] 적대상은 더 높이 [띄워짐]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0레벨
1
3
1
3
공포의 속삭임 (
1
단계)
환술
활력 23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공포에 사로잡히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
지속 시간: [수치량]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불 붙은] 적대상은 [공포]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5레벨
1
1
거울의 분신 (
1
단계)
환술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순간 이동하여 적의 시선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집니다
기술 사용 시 거울의 분신
지속 시간: [수치량]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15m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시선에서 벗어남
연쇄
>
자신의 [샘솟는 생명력] 시 이동한 경로의 동료에게 [샘솟는 생명력]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0레벨
1
1
정화 (
1
단계)
환술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는 강화 효과를 정화시킵니다
대상: 우호적
1개의 약화 효과 제거
매혹 효과 해제
기술 명중 시 정화
지속 시간: [수치량]
해로운 음악 효과에 면역
대상: 적
1개의 강화 효과 제거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항상 적중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물리 기술 봉쇄] 적대상을 [유지 시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5레벨
1
1
현기증 (
1
단계)
환술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순간적으로 극심한 피로를 느끼게하여 잠들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현기증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점점 감소
현기증 시간 만료 시 수면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수면 효과 해제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얼음화] 적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수면] 지속 시간 10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0레벨
1
4
1
4
모두 쉿 (
1
단계)
환술
활력 52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1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효과 지역을 조용하게 만듭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시전 방해
범위 내 모든 음악 효과 제거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5레벨
1
1
다후타의 숨결 (
1
단계)
환술
활력 3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다후타의 숨결로 파도를 일으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10m 밀어냄
기술 명중 시 다후타의 숨결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의 [회복의 씨앗] 효과 시 범위내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전이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0레벨
1
1
내부 충격 (
1
단계)
환술
활력 1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내부에 충격을 주어 행동에 제약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내부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시간 만료 시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가 존재할 경우 1개의 강화 효과 소멸 및 피해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5레벨
1
1
공포의 외침 (
1
단계)
환술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45초 후 재사용 가능
공포스러운 함성을 외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범위 내 최대 8명의 대상은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불 붙은] 적대상은 [공포]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0레벨
1
6
1
6
마물 소환 (
1
단계)
환술
활력 1420
시전 시간 3.3초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5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는 마물을 소환합니다
소환 시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은 [수치량] 동안 넘어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마물은 자신이 가진 기술들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공격 시 대상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소모시킴
치유 기술을 통해 마물 생명력 회복 불가
1초마다 마물 생명력이 3% 씩 감소
마물 사망 시 반경 6m 이내 최대 8명의 적대상 10초 동안 발묶음
PvP 시 발묶음 유지 시간이 50% 감소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연쇄
>
마물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
마물은 [현기증]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5레벨
지속
3
3
시간 접기
환술
유지기술
시전 시간이 있는 모든 기술의 시전 시간 4% 감소
공격 속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마법 간파
환술
유지기술
공포의 속삭임, 공포의 외침, 방울방울, 현기증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환각의 축복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공포의 속삭임, 모두 쉿, 방울방울, 마물 소환 기술 시전 시간 0.5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활력 되돌림
환술
유지기술
적에게 공포 명중 시 착취
지속 시간: 40초
정신 파괴, 내부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정신 파괴, 내부 충격 사용 시 입힌 피해의 90%를 생명력 대신 활력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활력 피해만큼 자신의 활력을 회복
정신 파괴, 내부 충격 명중 시 누적 횟수 1회 씩 감소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환술 강화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방울방울, 공포의 속삭임, 현기증, 공포의 외침 기술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장막 펼치기
환술
유지기술
환술 능력에 속한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8 이상
마법 51레벨
전투
1
1
불꽃 송이 (
1
단계)
마법
활력 21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3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덩이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연속 사용 시 시전 시간 없이 공격
첫 번째 공격 명중 시 불 붙음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12% 피해 추가
>
세 번째 공격 [불 붙은]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화염]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레벨
1
1
얼음 화살 (
1
단계)
마법
활력 27
시전 시간 1.2초
유효거리 0~23m
6초 후 재사용 가능
얼음 덩어리를 날려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동상
지속 시간: [수치량]
얼어붙어 이동 속도 60% 감소
서서히 얼음이 녹으면서 이동 속도 증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자신이 [차가운 발걸음] 효과 시 즉시 시전, 유효거리 3m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레벨
1
1
보호막 (
1
단계)
마법
활력 29
시전 시간 1.2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보호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활력 [수치량]
기술 사용 시 보호막
지속 시간: 40초
넘어짐 면역
모든 피해를 흡수한 보호막은 폭발하여 주변 6m 이내 적 대상에게 얼음 파편
보호막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0레벨
1
3
1
3
분노의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44
시전 시간 2.7초
유효거리 0~23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의 가득 찬 벼락을 쏘아 감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불 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가 모두 걸린 적 대상에게 명중 시 46% 피해 추가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15레벨
1
1
마법진 (
1
단계)
마법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밑에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마법진 소환
지속 시간: 20초
마법진 안에서는 마법 치명타 확률 [수치량], 주문력 [수치량] 증가
기술 재 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 1회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0레벨
1
1
얼어붙은 대지 (
1
단계)
마법
활력 13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대지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얼음 파편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얼어 붙어 이동 불가
연쇄
>
[얼음화] 적대상에게 [수치량] [동결]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25레벨
1
1
불의 장벽 (
1
단계)
마법
활력 2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6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장벽을 소환해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전방에 가로 12m 범위의 불의 장벽 소환
지속 시간: 10초
화염에 휩싸여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이동 속도 80% 감소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1%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0레벨
1
4
1
4
연쇄 번개 (
1
단계)
마법
활력 13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연쇄적으로 전이되는 번개를 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 반경 5m 내 다른 적대상에게 연쇄적으로 전이
전이 시 50%씩 위력이 감소되며 최대 5회 피해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연쇄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기절]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35레벨
1
1
불의 비 (
1
단계)
마법
활력 414
시전 시간 2.1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3초 후 재사용 가능
불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7초 동안 [수치량]
마지막 투사체 적중 시 낮은 확률로 5배의 피해
기술 명중 시 불 붙음
불의 비 유지 시간 동안 모든 해로운 효과에 면역
지속 시간: [수치량]
화염에 휩싸인 상태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0레벨
1
1
연속 벼락 (
1
단계)
마법
활력 72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이 가능
연속 사용 시 다음 피해량, 활력 소모량이 크게 증가
기술 명중 시 감전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을 포함한 반경 2m 내 최초 시전자의 적 대상에게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불 붙음]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45레벨
1
1
별똥별 (
1
단계)
마법
활력 564
시전 시간 4.1초
유효거리 0~28m
효과범위 5m
28초 후 재사용 가능
하늘의 별을 떨어트려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대상은 충격으로 2.5초 동안 넘어지며 크게 밀려남
연쇄
[감전]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0레벨
1
6
1
6
차가운 발걸음 (
1
단계)
마법
활력 142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걸어 지나간 자리에 냉기 지역을 소환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차가운 발걸음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 지나간 자리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냉기 지역 소환
냉기 지역을 밟은 최대 8명의 대상은 [수치량] 동안 동결
PvP 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능력 55레벨
지속
3
3
최대 활력 증가
마법
유지기술
최대 활력 3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아란제브의 혈통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8%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집중
마법
유지기술
불 붙음, 얼음화, 감전 효과의 지속 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쉼없는 마법샘
마법
유지기술
보호막, 차가운 발걸음, 마법진 사용 시 마력의 원천
지속 시간: 20초 최대 60초 까지 연장 가능
마법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15% 감소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알렉산데르 학파
마법
유지기술
마법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고통의 내면
마법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율 6% 증가
마법 능력의 시전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마법]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