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아이템 관련 XL캐시 환원 안내

2020-04-08 14:00 | 조회 22716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현재 루루의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시작의 향연' 아이템은 새로운 시작 아키패스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시작 아키패스를 완료한 상태에서는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아이템을 구매하더라도 보상 아이템 ‘시작의 향연’ 사용이 불가함으로 인하여 많은 상속자분들께서 불편 겪고 계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에 아이템을 구매하였으나 사용이 불가한 계정을 대상으로 아이템 회수 및 XL캐시 환원에 도움 드릴 예정입니다.
 
[환원 대상 기준]
- 4월 2일(목) 점검 이후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아이템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계정 중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구매 이전에 새로운 시작 아키패스를 이미 완료한 계정
 
[아이템 회수 & XL캐시 환원]
- 회수 대상 아이템
  •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 시작의 향연
- 환원 XL캐시
  •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한 유/무료 캐시로 지급
 
[유의사항]
-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시작의 향연' 아이템은 새로운 시작 아키패스에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구매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구매 당시 ‘새로운 시작’ 아키패스를 진행 중인 경우 XL캐시 환원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 회수는 ‘포장된 루루의 패스: 새로운 시작 전용(28일)’ 판매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환원 예정인 XL캐시는 아이템 회수 후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 아이템 회수 및 XL캐시 환원은 계정당 1회에 한해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을 확인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