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LG U+ 지포스나우 할로윈 기념 깜짝 이벤트 안내

2020-10-27 18:10 | 조회 3385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지난 런칭 이후 LG U+ 지포스나우와 함께하는 아키에이지에
상속자님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내주셨습니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 U+ 지포스나우를 이용하는 상속자 님들께
할로윈 기념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20년 10월 27일(화) 공지 등록 시점 ~ 2020년 11월 01일(일) 23시 59분

◆ 이벤트 참여 방법
    (1) LG U+ 지포스나우로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한다! (기존 지포스나우 계정도 참여 가능)
    (2) 지포스나우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다!
    (3) LG U+ 지포스나우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아키에이지 계정 정보를 입력한다!

◆ 이벤트 보상
    - LG U+ 지포스나우로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한 상속자님들 중
      선착순 1,000 분께 [아키라이프 7일 이용권] 을 제공합니다. (계정당 1회)
       ※ 카카오톡 지포스나우 채널과 친구를 맺지 않으시면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친구를 맺어주세요!

◆ 유의 사항
    - 아키에이지 지포스나우는 PC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할로윈 기념 LG U+ 지포스나우 깜짝 이벤트의 진행 기간 및 보상 등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LG U+ 지포스나우는 생년월일 기준 만 18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채널링(네이버, 넥슨, 다음, 한게임),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는 LG U+ 지포스나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보상 쿠폰은 LG U+ 지포스나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송됩니다.
        지포스나우 카카오톡 채널과 친구를 맺지 않으면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니 꼭 친구 추가를 부탁드립니다.
    - 지급되는 이벤트 보상 쿠폰은 사용 기간에 안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 기간 만료 후 재 지급되지 않습니다.
    - 아키라이프 7일 이용권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2020년 11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등록 후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G U+ 지포스나우 이용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지포스나우 채널 1:1 문의에서 가능합니다. 
 
아키에이지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깜짝 이벤트 참여하시고 즐거운 할로윈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