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업데이트 안내

2018-07-11 21:30 | 조회 6235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8년 07월 12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지역/NPC
]
 
갈대무리 땅과 히라마 산맥 서부에 담수 어군을 추가하였습니다.
- 강가에서 낚싯대를 사용하여 어획이 가능합니다.
 
신기루 섬의 축구장 이용 기간을 조정하였습니다.
- 7월 19일 정기점검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차쉬 정찰 뱀의 비 전투중 은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으로 설정 되었던 것을 1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아이템
]

델피나드 유령선의 석판을 획득한 후, 시간에 따라 부식 및 훼손이 이루어져 교환 가치가 감소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획득 후 30분까지 제값을 받을 수 있으며 30분~45분 사이에는 70%, 45분~60분 사이에는 50%, 60분 이후로는 20%의 교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패치 이전에 획득한 델피나드 유령선 석판에도 부식 및 훼손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샤크라의 마지막 원한' 아이템을 항상 영웅 등급으로 획득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제작법
]
 
목공 제작대와 빛나는 목공 제작대에 염색 가능한 볼프강인 '내 멋대로 볼프강'의 제작법을 추가하였습니다.
 
내 멋대로 볼프강 제작 가능한 제작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오키드나, 오키드나- 성장 지원 서버 : 목공 제작대, 빛나는 목공 제작대
- 그 외 서버 : 신기루 섬의 루루 상품 교환대, 목공 제작대, 빛나는 목공 제작대



[이벤트]
 
도전! 제이크 인형 배달부 이벤트 퀘스트의 배달 경로 중 원대륙 황금의 폐허에서 완료하는 경로를 제거하였습니다.




[기타]

히라마 산맥 서부의 '만년설 눈보라' 강화 효과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변경하였습니다.
 
'부서진 레이븐의 큐브 조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강화 효과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루루의 상점]

전체 서버에서 7/12(목) 10시 ~ 7/26(목) 05시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5개)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
- 노동력 3000 (계정별 일일 1회)
  Event) 이벤트 기간 동안 '루루상점>메인>스페셜 또는 이벤트' 메뉴에서 노동력 3000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별 1회)
           # 노동력 3000 아이템은 다른 노동력 아이템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그로아의 마력 구슬: 행운 (머리 장식)
  > 착용 효과 : 전리품 획득률 / 경험치 획득량 / 전리품 금화 획득량 10% 상승
     # 그로아 전용 기간제 장비로, '그로아의 마력 구슬: 수집 (가슴 장식)'과 함께 장착할 수 있습니다.
 
PC방 주화로 구매 가능한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백야
 
성장 패키지(50레벨) 아이템의 구성품 안내 툴팁을 변경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질풍의 수호자 카론(15일)이 소환 불가 지역에서 소환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가족 일일 퀘스트 교역품 교역하기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
 
포장된 상태의 그로아 분류가 전투 소환수로 잘못 표기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숲속의 버섯집 지붕 외형이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골이에요 골! 업적을 달성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히라마 산맥 서부 지역에 몬스터 '검은 바늘 두더지' 가 일부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크라켄 레이드 일부 지역에 입장 제한 영역 표시가 맞지 않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히라마 산맥 서부 지역에 몬스터 '나차쉬 숭배 광신도' 의 생명력 및 공격력이 낮게 설정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내 멋대로 볼프강'의 체력이 30% 미만일 때 염색한 색상이 사라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철갑포 태초 등급의 강화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성과 완료 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건축물 꾸미기 버튼이 동작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안정된 흑탄 가루의 설명 중 획득 정보의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팔로스의 결정으로 제작할 수 있는 루돌프 소환수 방어구(안장, 신발, 투구)의 제작법과 제작 아이템의 결과물이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망한 대상에게 결투를 신청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성난가시 보라 초승돌 착용 시, 죽음 능력 생명력 흡수 기술 설명의 창 꽂힘 효과의 지속시간이 변경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격투 능력의 무모한 돌진 지속 기술과 발동 아이콘이 서로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빛나는 달빛 연마제 툴 팁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심연의 입구 지역에 일부 몬스터가 잘못 배치되어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히라마 산맥 서부 지역의 일부 몬스터가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향연의 뜰의 양손지팡이 착용 후 "칼의 화음" 사용 시 광역 피해량이 비정상적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