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업데이트 안내

2019-11-13 21:30 | 조회 6037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9년 11월 14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NPC - 징조의 틈, 전장의 안개]

징조의 틈, 전장의 안개의 능력치를 변경하였습니다.
 - 레벨 변경
   > 레벨이 55로 변경 됩니다.
 - 생명력 증가
   > 생명력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 생명력 회복량 변경
   > 초당 회복하는 생명력의 수치가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
숙성 무역]

숙성 특산품의 '잘 숙성된' 단계 대비 '갓 만든' 단계의 판매 시 손해 비율이 신선도 타입에 관계없이 동일하도록 숙성 특산품 신선도 타입 중 '천연'을 제외한 나머지 타입들의 '갓 만든' 단계 신선도 보너스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벌꿀/치즈/약재 제작 선반을 설치 후 1일 동안 방치 시 소멸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축제]

그위오니드 숲의 등불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축제 기간동안 '그위오니드 숲'은 평화 지역이 됩니다.
 

 
[버그수정]

일부 범선의 함포 자리에 내 맘대로 등짐 상자 장착이 불가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지도 아이콘이 특정 상황에서 제거되지 않는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
 
'거울왕국 펭귄' 전투 소환수의' 잠재력 폭발' 기술 툴팁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통합 인스턴스 이동과 동시에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할 경우 루루의 상점 UI가 무한로딩 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어둠의 일격: 번개 기술 사용 시 항상 은신 연쇄 효과가 적용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핏빛으로 물든 갑주 꾸밈옷 착용 시 투구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개량형 톱니 구르미를 워본 남성 두 명이 탑승하면 캐릭터 움직임이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질풍의 수호자 카론의 '쫓을 수 없는 도약' 이후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니스테르와 십자별평원의 전장의 안개 생명력이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해상전장: 카마하의 덫 배너가 미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율하는 매 기술 사용 시 그림자 거울로 재사용한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림자 거울로 기술 재사용 후 아크리테스의 신관으로 기술 재사용 시간 초기화 시 그림자 거울 기술 사용이 불가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장착한 초승돌에 따라 그림자 장막 연쇄효과 내용이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진공 폭발: 바위의 연쇄효과 툴팁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이프니르의 판금 장갑 아이템의 세트 효과가 적용되지 않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