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업데이트 안내

2019-12-11 21:30 | 조회 6661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9년 12월 12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정원]

'열린 길' 퀘스트의 컷신 재생 시점을 변경하였습니다.
 
권능의 굴레 인스턴스 던전 키리오스 전투 직전에 약간의 연출을 추가하였습니다.
 
신의 정원에서 수행 가능한 공통 퀘스트 중 - 종족 퀘스트의 특정 구간에서만 수행 가능하며, 스토리 대화를 보는 것 이외의 특별한 보상이 없는 퀘스트 2종에 대한 설명을 해당 퀘스트에 추가하였습니다.
  

 
[아이템]

'해방된 이프니르 악기 2종''의 변신 외형을 변경하였습니다.



[루루의 상점
]

XL캐시로 구매 가능한 기간 한정 할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19.12.19)
 - (50개)포장된 건축물 통합 관리 증지(계정별 1회)
 

 
[버그수정]

'축복의 아키:30일' 아이템이 거래 불가로 변경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종료된 이벤트 퀘스트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를 퀘스트 목록 창에서 제거하였습니다. 
 
부활 거점에서 낚시가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정원 일부 지형이 어색하게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겨울의 기운 수호자가 기술 사용 후 이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련한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의 생명력 및 세금 설정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안탈론의 그림자' 처치 시 명예 점수가 지급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텃밭 건축물 변경 시 노동력이 소모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카어노르드 전투 쾌속정을 이용하여 중형 범선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숙성 특산품 제작용 선반은 누이아 대륙 및 하리하라 대륙 이외에는 설치가 불가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선박 충돌시 피해량이 출력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눈 사자의 목적지"를 수락하지 않은 상태에도 말풍선이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정원에서 특정 오브젝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만년설 얼음 정령 시체가 공중에 있어 루팅이 불가한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델피나드의 환영으로 가는 길에서 일부 바위가 통과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권능의 굴레 키리오스 전투 중 키리오스가 회귀할 때 활력이 줄어드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키리오스는 기술 사용시 활력을 소비하지 않으므로, 전투난이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통합 환경에서 불명예 점수 물약 사용이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정원의 주머니 노동력 소모량이 잘못 설정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안탈론의 그림자 외형이 어색하게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숲 지킴이 스켄타의 기술 절대 영도의 효과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
 
악마 학살자 세부 업적의 목표 텍스트가 다르게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파비트라 대여제 전사지에 있는 머리없는 기사 카르마 NPC 이름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림자 거울로 복사된 난무, 휘몰이의 기술 피해량이 적은 수치로 들어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진검승부에서 그림자 거울로 복사된 칼날 심판: 파도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암투 능력의 특정 기술 사용시 기술창의 사용 가능 기술 포인트가 음수로 표기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난무 기술의 연쇄효과가 급습: 파도 기술에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종족 여자 캐릭터에서 고대의 장비 4,5티어 양손무기를 집어넣는 모션이 어색한 부분을 개선하였습니다.
 
일부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연탄' 퀘스트에 배달 아이템 명칭이 잘못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암투능력의 표적 효과가 기술에 따라 중첩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