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0 업데이트 안내

2020-09-09 21:30 | 조회 7982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0년 09월 1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마법의 땅]

마법의 땅 세력 경쟁전 퀘스트의 목표 점수가 150점, 퀘스트 완료를 통해 얻는 세력 점수를 8점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집요정]

풍선에 매달린 웰시코기 그로아를 집요정 외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하우징]

가구 '원목 세공 대형 의자'를 마당에 배치할 수 있게 개선하였습니다.


 
[아이템]

외형 재료 꾸밈옷의 툴팁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아키패스]

아키패스 퀘스트 '돈주머니 사용' 목표에 성소의 주머니, 비밀스러운 주머니를 추가하였습니다.


 
[기타]

유저 편의를 위해 마리아노플의 '슬픔에 잠긴 요한' NPC의 위치를 변경하였습니다.


 
[루루의 상점]

정원1, 2 서버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카나일 (7일) (계정별 1회) (~20.09.17)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이벤트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델피나드의 별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천막 건축물 모음 8 x 8
  ※ 루루의 상점 > 주화전용 > 델피나드의 별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원1 서버에서 루루의 딱지로 구매할 수 있는 아래 상품의 판매 제한을 해제 하였습니다.
- 피오네
  ※ 루루의 상점 > 주화전용 > 루루의 딱지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제작법 사전에 주택 도면 제작대 관련 제작법이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종족 퀘스트 '남겨진 증표' 진행 시 이프니르 수호석의 위치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내 멋대로 벚꽃 야타 친구 꾸밈옷의 머리 외형이 시점에 따라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여성 캐릭터가 당근 토끼 잠옷: 상의 착용 후 카론에 탑승할 시 의상 외형이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도감에 "비탄의 각성 주문서: 2단계", "맹세의 각성 주문서: 2단계" 아이템이 노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긴 일자형 땡땡이 통로 장식 외형이 반투명하게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기루 섬 특정 지역에 종료된 이벤트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기루 섬의 탄생석이 잘못된 위치에 소환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당근 토끼 잠옷: 장갑의 장착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원대륙 숙성 특산품을 생산지가 아닌 지역에서 숙성 시 최고급 숙성 특산품이 생성되어도 획득을 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지역의 보호구역에서 방울에 퐁당이 소멸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최고 기록 UI가 출력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열망하는 안식의 방패 장비의 기술 사용 시 타겟된 대상에게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순백의 백합색 피아노', '숲의 피아노'의 설명이 갱신되지 않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꾸밈옷 외형 착용 상태에서 최적화 설정 시 외형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경매장에 일부 비정상적인 아이템명이 경매장이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심판의 창: 생명'으로 인한 창 꽂힘 지속 시간을 1.6초로 증가하였으며, 칼날 심판 기술의 연쇄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마법진 기술 사용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전투중이 아님에도 소환수 소환해제 불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명의 소드락질 기술을 사용하여 가족 퀘스트 진행을 방해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열망하는 안식의 판금 방어구' 강화 효과가 적대 세력에게 적용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광기에 물든 모르페우스가 재등장 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종족의 수영 모션이 어색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