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6 업데이트 안내

2022-06-15 21:30 | 조회 5404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2년 6월 16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콘텐츠 - 개선 사항]

'도약의 각성 주문서: 3단계'의 획득처를 개선하였습니다. 
- 기존에 '도약의 각성 주문서: 3단계' 아이템은 종족 임무를 제외하면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제작법 밖에 없어 장비 변경 또는 직업 변경 시 다소 불편함이 있어 명예 점수 상점에서 상시 판매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다만, 기존의 제작법은 유지됩니다.
 
명예 점수 상점에서 '축복의 영약 1일'을 상시 판매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축복의 영약 1일' 아이템에 대한 상속자분들의 수요는 많으나, 서버 및 획득처가 한정되어 있는 불편함이 있어 상시 구매할 수 있도록 명예 점수 상점에 추가하였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명예 점수 500점으로 1일 1회 구매 가능합니다.
 
'세력 명예의 전장' 일일 퀘스트인 '세력 명예를 위한 전쟁'의 보상을 개선하였습니다. 
- '세력 명예의 전장' 진행 시 소모되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서 보상이 다소 적다는 상속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해당 일일 퀘스트 보상을 '키리오스의 상자'에서 '키리오스의 고급 상자'로 변경하여 기존 대비 약 10배 가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으며, '모험가의 영광의 잔' 1개는 유지됩니다.
- '세력 명예의 전장' 콘텐츠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 및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래 아이템들의 최대 중첩 개수를 개선하였습니다. 
- '구릿빛 액막이 돌 조각: 서사, 전설', '안델프 기계공의 도면 가방', '심연에 물든 에아나드 대의원의 증표', '잠김 금, 은, 구리 상자'의 최대 중첩 개수를 1,0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보관함 아이템에 확장 방법 툴팁을 추가하였습니다.
- 보관함 아이템의 확장 방법에 대한 안내가 다소 부족하여 확장을 못하는 등의 불편함이 있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보관함 아이템들의 툴팁에 확장 방법에 대한 안내 문구를 추가하였습니다.
 
세력 이전, 영웅 시스템 등에 대한 3차 개선을 진행합니다.
- '유권자 기준', '평가하기 조건'을 기존 '이전 통솔력' 250점에서 500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최근 공지를 통해서 말씀드린 망명 및 영웅 시스템의 원활한 작동을 위해 3차 개선을 진행하며, 이후에도 망명 및 영웅 시스템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 및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시원한 수박배달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6/23 점검 전까지)
- (5개)이프나의 마법 구슬 (계정 당 1회, 에버나이트 서버 제외)
- 귀속된 액막이 무기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 (4개)귀속된 액막이 방어구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6/23 점검 전까지)
- 팔로스의 두번째 날갯짓 + (Bonus)팔로스의 결정 꾸러미 (계정 당 3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수정]

도약의 각성 주문서: 3단계 제작 시 필요했던 퀘스트 완료 요구 조건을 제거하였습니다. 
 
공성전 진행 시 차량(일반 전차)을 소환할 수 없는 대상이 차량(일반 전차)을 소환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