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1 업데이트 안내

2022-07-20 21:30 | 조회 6531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2년 7월 2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
려드립니다.


 
[콘텐츠 - 개선 사항]   

'나차쉬 침공전'을 기존 주 3회 진행에서 주 2회로 변경하였습니다. 
- '신수 쟁탈전' 업데이트 이후 '나차쉬 침공전'을 포함한 주간 콘텐츠 진행 횟수 증가에 따른 부담을 개선하고자 1차적으로 '나차쉬 침공전'을 주 3회에서 2회로 조정하고, 콘텐츠 시작 시간을 통일합니다.
- 나차쉬 침공전 진행 스케줄: 월, 금, 토 -> 월, 토 21시
 
'나차쉬 침공전' 스케줄 축소에 따른, 콘텐츠 보상은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 승리 보상은 기존 10개에서 12개로, 패배 보상은 기존 3개에서 4개로 조정하고, 일일 퀘스트 보상은 기존 보상에서 1개 ~ 2개 가량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나차쉬 침공전' 보상 조정 시 '신수 쟁탈전' 보상도 함께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어, 해당 콘텐츠의 승리 보상은 기존 12개에서 15개로, 패배 보상은 기존 4개에서 5개로 변경하였습니다.
 
'나차쉬 침공전'의 일일 퀘스트를 일괄 수락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나차쉬 침공전'의 일일 퀘스트를 여러 번 수락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기 위해 '징조의 틈(낮징)'처럼 일괄 수락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나차쉬 침공전' 진행 중 '기다림의 기운'이 적용된 상태에서 사망 시 나차쉬 세력의 점수가 증가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나차쉬 침공전' 진행 중 장비 해제 후, 고의로 사망하여 나차쉬 세력의 점수를 상승하게 하여, 콘텐츠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개선하기 위해, '기다림의 기운(부휴)'이 적용된 상태에서 사망 시 나차쉬 세력의 점수가 상승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나차쉬 침공전'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관리 및 개선해나갈 예정입니다.
 
명예 점수 상점에서 '나차쉬 증표 상자'를 판매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나차쉬의 증표' 수급처가 다소 부족하다는 상속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명예 점수 상점에 신규 아이템인 '명예의 나차쉬 증표 상자'를 추가하였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명예 점수 2,000점으로 1일 1회 구매 가능하며, 개봉 시 '나차쉬의 증표' 15개를 고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차쉬 증표 상자'의 개봉 속도를 개선하였습니다.
- '나차쉬 증표 상자'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삭제하고, 시전 시간을 0.5초로 단축하였습니다.
 
'나차쉬의 증표'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주화로 변경하였습니다. 
- '나차쉬의 증표'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기존 '기타'에서 '주화'로 변경하여 아이템 정렬 시 상단에 고정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신의 정원' 지역에서 '문지기의 방'으로 이동 시 '계절로 가는 문' 방향으로 귀환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신의 정원' 지역에서 '문지기의 방'으로 이동 시 '계절로 가는 문' 방향으로 귀환 되도록 변경하여, 정원 일일 퀘스트 완료, 다른 지역 이동 등에 용이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다만, '세계의 배꼽'에서 '문지기의 방' 입장 시 위치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벤트]

한여름 버닝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22-08-04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월요일 ~ 목요일까지 경험치, 퀘스트 명예 점수, 생활 점수 획득량과 전리품 획득률이 1.5배 증가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금요일 ~ 일요일까지 경험치, 퀘스트 명예 점수, 생활 점수 획득량과 전리품 획득률이 2배 증가합니다.
- 전장 및 인스턴스 던전에서는 버닝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루루의 상점]   

루루의 상점 여름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2022년 7월 28일 점검 전까지 1주간 외형 카테고리 상품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부 상품 제외)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7-28 점검 전까지)
- (5개)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계정 당 1회)
- 귀속된 액막이 무기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 (4개)귀속된 액막이 방어구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 (30개)약속의 열매 (계정 당 1회)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수정]   

귀속된 다후타의 방울 아이템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거나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심연의 크라켄 처치 시 획득하는 고요한 바다의 장비를 일반 등급으로 획득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연대기 - 뼈의 기억 및 해적의 노래 퀘스트에 진행 가능한 세력을 표기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신수 정복자' 하위 업적 달성 시 업적 설명이 누이아 세력 퀘스트로만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통합된 고대 인던에서 칭호가 적용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다후타의 숨결 기술 툴팁의 회복의 씨앗 연쇄 효과 대상이 잘못 표기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시세보기의 평균가 그래프가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