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8 업데이트 안내

2022-07-27 21:30 | 조회 6051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2년 7월 28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
려드립니다. 


 
[콘텐츠 - 개선 사항]

'신수 쟁탈전'의 세력별 활동 퀘스트를 개선하였습니다.
- '신수 쟁탈전'의 세력별 활동 퀘스트 허들이 다소 높아 콘텐츠 종료 시까지 완료하지 못 한다는 동향이 다수 확인되어, 해당 퀘스트의 적대 몬스터 처치 시 획득 점수를 기존 1점에서 2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신수 쟁탈전'의 퀘스트에 장비 점수 제한을 추가하였습니다.
- '신수 쟁탈전' 진행 시 보조 캐릭터를 활용하여, 세력별 활동 퀘스트 완료를 통해 세력 점수를 빠르게 올리는 등, 보조 캐릭터의 수가 콘텐츠의 승패에 영향을 끼치는 현상을 개선하고자, 해당 콘텐츠의 퀘스트에 장비 점수 제한 11,000점을 추가하였습니다.
- '신수 쟁탈전'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관리 및 개선할 예정입니다.

'서부 대초원'의 주간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는 NPC 위치를 개선하였습니다.
- '서부 대초원'에서 주간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는 '나린' NPC가 기존에는 천막 안에 있어서 길을 막는 행위 등으로 콘텐츠 진행이 어려운 현상을 개선하고자, 해당 NPC의 위치를 천막 밖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일부 전투, 이동 등의 상황에서 효과음이 들리지 않는 현상을 개선했습니다.
- 전투 또는 이동 상황에서 효과음이 들리지 않는 현상과 관련하여 의심되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만약 수정 이후에도 효과음이 들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 발생되는 PC의 정보를 취합하기 위해 꼭! 1:1 문의를 통해서 제보 부탁드립니다.

데미지 측정이 가능한 훈련용 허수아비 가구를 추가하였습니다.
- 자신의 데미지를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상속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규 아이템인 '훈련용 목각인형 소환 방석'을 추가하였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모든 능력 55레벨을 달성하면 업적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지역/NPC]

서부 대초원의 세력 진지에 배치된 궁병의 전투능력치가 상향 되었습니다.

세력 진지의 중심에 있는 세력 플레이어는 보호효과를 받아 모든 피해로부터 면역 됩니다.
 

 
[영지]

수송전 물자 수송 지점 근처에서 우편함 및 창고를 소환하지 못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나차쉬 침공전]
 
나차쉬 침공전 연계 퀘스트를 콘텐츠 개선 이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축제]

7월 로카의 시험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축제 기간 동안 '로카의 장기말들'과 '초원의 띠' 지역은 평화 지역이 됩니다.
 

 
[프리미엄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8-25 점검 전까지)
- (반값 할인)아키라이프 30 (계정 당 1회)
   ※ 인 게임 프리미엄 상점 또는 웹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루루의 상점]
 
루루의 상점 여름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2022년 8월 4일 점검 전까지 1주간 날틀/소환 카테고리 상품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부 상품 제외)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08-04 점검 전까지)
- (20개)무한한 상상의 나래 (계정 당 1회)
- (5개)귀속된 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 (계정 당 5회)
- 종족 변신 비약: 30일 (계정 당 1회)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수정]   

기술 시전중인 대상에게 다후타의 숨결: 안개 사용 시 대상의 시전이 중단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거북선 돛대 오르기 기술로 망루에 올라갈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수 쟁탈전 염원의 흔적 아이템에 사용 레벨이 설정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열망하는 안식의 단검 사용 범위 및 대상 정보를 설정에 맞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영지 다용도 제작대를 다른 유저가 사용 시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지도 내 이지의 등불 안내 툴팁 내용이 잘못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