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장 토끼의 마블

2023년 1월 5일(목) 점검 후 ~ 2월 2일(목) 점검 전

획득 아이템 쿠폰함
완주 시 아키 굿즈 응모
이벤트 유의사항
이벤트는 계정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일 24시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
아이템은 쿠폰으로 지급되며 [XL캐시>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2023년 2월 2일(목) 23시 29분에 일괄 소멸하며, 만료 시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제이크의 축복 물약: 1일, 아키 굿즈 응모권은 2023년 2월 2일(목) 점검 시 사라집니다. 쿠폰 사용 후에도 획득 시 사라집니다.
쿠폰은 수령 캐릭터를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계정 내에 있는 캐릭터에만 발송할 수 있으며, 완료 후에는 변경 및 취소할 수 없습니다.
5만원 이상의 현물 경품은 제세공과금(22%) 납부가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 후 개별 연락 드립니다.
현물 경품은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가 필요합니다.
제공되는 경품은 교환 및 환불, 타인 양도가 불가하며, 경품 배송을 위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경품 및 배송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드립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이벤트 아이템은 모두 획득 시 귀속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자세히 보기
닫기

깜장 토끼의 마블

이미 오늘의 주사위를 굴렸습니다.
내일 다시 참여해 주세요.
닫기

깜장 토끼의 마블

아이템이 지급되었습니다.
쿠폰함을 확인해 주세요.
닫기

깜장 토끼의 마블

닫기

깜장 토끼의 마블

[완주 보상] 아키 굿즈 응모권
사용 시 노동력이 500만큼 회복되며 자동으로 아키 굿즈 응모
노동력 충전 효율에 영향을 주지 않고 2022년 2월 2일 (목) 점검 시 일괄 소멸
당첨자 발표: 2023년 2월 9일(목) 18시 이내, 홈페이지 > 소식 > 이벤트 게시판
굿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