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의 일기 - 에아나드

비교
v. 0 v. 2
줄 33 줄 33
언니가 아란제브와 이어지면, 진과는 이어지지 않게 되는 것이니까. 요즘 진이 로사 언니와 함께 다니면서 점점 둘의 사이가 가까워지는 거 같아 신경이 쓰인다. 언니가 아란제브와 이어지면, 진과는 이어지지 않게 되는 것이니까.
  요즘 진이 로사 언니와 함께 다니면서 점점 둘의 사이가 가까워지는 거 같아 신경이 쓰인다.
줄 50 줄 51
에아나드에는 마법사들만의 공간이기 때문에 내가 자칫 그곳에서 길을 잃거나 하면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나는 절대 위험해질 일이 없는데, 로사 언니는 그걸 모른다. 에아나드에는 마법사들만의 공간이기 때문에 내가 자칫 그곳에서 길을 잃거나 하면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나는 절대 위험해질 일이 없는데, 로사 언니는 그걸 모른다.
줄 59 줄 61
마법사들은 델피나드에서 에아나드로 연결되는 문을 만들어서 에아나드로 이동하지만, 나는 그냥 그 경계를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가 있었다. 나는 느낄 수 있었다. 이보다 더 큰 시공의 벽도 마음만 먹으면 뛰어넘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마법사들은 델피나드에서 에아나드로 연결되는 문을 만들어서 에아나드로 이동하지만, 나는 그냥 그 경계를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가 있었다.
  나는 느낄 수 있었다. 이보다 더 큰 시공의 벽도 마음만 먹으면 뛰어넘을 수 있다는 사실을.
줄 77 줄 80
*온 세상이 여왕의 문을 통해 나온 우리의 비늘 아래 조아리리라!* *미숙한 여왕이시여, 당신의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온 세상이 여왕의 문을 통해 나온 우리의 비늘 아래 조아리리라!*
  *미숙한 여왕이시여, 당신의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줄 94 줄 98
나는 그가 누군가를 그리워하며 꽃잎을 뿌리는 거란 사실을 알 수 있었다. "니네르, 나는 아직도 당신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잊지 않을 겁니다." 나는 그가 누군가를 그리워하며 꽃잎을 뿌리는 거란 사실을 알 수 있었다.
  "니네르, 나는 아직도 당신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잊지 않을 겁니다."
줄 108 줄 113
나는 왜 내가 느끼는 알 수 없는 운명이란 걸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고 있는 것일까? 나는 부정한다. 운명을 부정한다. 그것이 내 운명이다. 나는 왜 내가 느끼는 알 수 없는 운명이란 걸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고 있는 것일까?
  나는 부정한다.
  운명을 부정한다.
  그것이 내 운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