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조의 틈 3단계

비교
v. 0 v. 3
줄 1 줄 1
h1. 퀘스트 진행 h1. {color:#22AE46}퀘스트 진행{color}
h2. 징조의 틈 3단계 h2. {color:#22AE46}징조의 틈 3단계{color}
줄 6 줄 6
h2. 기본 보상 h2. {color:#22AE46}기본 보상{color}
줄 11 줄 11
h2. 내용 h2. {color:#22AE46}내용{color}
* 스타트 NPC : 모병관 * 스타트 NPC : [[모병관]]
줄 14 줄 14
** 모병관에게 돌아가서 상황을 알려줍니다. ** [[모병관]]에게 돌아가서 상황을 알려줍니다.
*** 모병관와 대화하기 *** [[모병관]]와 대화하기
** 징조의 틈에서 쏟아져 나오는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과 창병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 [[징조의 틈]]에서 쏟아져 나오는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과 창병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과 창병들 (20) : 피투성이 군대 창병,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 ***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과 창병들 (20) : [[피투성이 군대 창병]],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
줄 21 줄 21
h2. 퀘스트 텍스트 : h2. {color:#22AE46}퀘스트 텍스트 :{color}
모병관: 피투성이 군대에서 가장 무서운 적은 바로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과 창병들입니다. 우리 가려진 달의 저항군만으로는 놈들을 상대하기에 역부족입니다. * [[모병관]] : 피투성이 군대에서 가장 무서운 적은 바로 피투성이 군대 지휘관과 창병들입니다.
모병관: 놈들을 상대할 때도 부디 우리 달의 저항군과 함께 최전선에서 용맹하게 싸워주시길 부탁합니다. 우리 가려진 달의 저항군만으로는 놈들을 상대하기에 역부족입니다.
모병관: 감사합니다. 당신의 활약을 우리 가려진 달의 저항군과 함께하는 이들에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병관]] : 놈들을 상대할 때도 부디 우리 달의 저항군과 함께 최전선에서 용맹하게 싸워주시길 부탁합니다.
모병관: 우리는 강령술의 저주를 받은 자들이 안식을 찾도록, 수 세기 동안 노력해왔습니다. 그런데 세상 곳곳에 나타나는 저승의 틈을 모두 막기에는 역부족인 상황입니다. * [[모병관]] : 감사합니다. 당신의 활약을 우리 가려진 달의 저항군과 함께하는 이들에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병관: 대체 저것이 무슨 징조인지... 원대륙의 부활과 관련이 있는 듯하지만 아직은 정확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 [[모병관]] : 우리는 강령술의 저주를 받은 자들이 안식을 찾도록, 수 세기 동안 노력해왔습니다.
모병관: 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커다란 위험을 막은 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모두 당신 덕분입니다. 그런데 세상 곳곳에 나타나는 저승의 틈을 모두 막기에는 역부족인 상황입니다.
모병관: 가려진 달은 보름달의 등장을 준비합니다! * [[모병관]] : 대체 저것이 무슨 징조인지... 원대륙의 부활과 관련이 있는 듯하지만 아직은 정확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 [[모병관]] : 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커다란 위험을 막은 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모두 당신 덕분입니다.
  * [[모병관]] : 가려진 달은 보름달의 등장을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