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고객센터
FAQ
1:1문의
신고센터
보안센터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한복귀
@누이
|
50레벨
|
자객
(
격투
|
사명
|
환술
)
|
페레
하리하라 연합
두둘083153
@아스트라
한복귀
@누이
아침의눈부신햇살처럼
@누이
한달달
@누이
한달달4255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투구
Lv.4 고대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투구
Lv.4 고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208
판금
머리
내구도
85 / 85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926
저항도
84
힘
+34
민첩
+21
체력
+14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22
50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흉갑
Lv.5 영웅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흉갑
Lv.5 영웅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351
판금
가슴
내구도
145 / 145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1610
저항도
146
힘
+61
민첩
+36
체력
+24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38
61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요대
Lv.4 고대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요대
Lv.4 고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79
판금
허리
내구도
25 / 25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308
저항도
28
힘
+11
민첩
+7
체력
+5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6
43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완갑
Lv.4 고대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완갑
Lv.4 고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79
판금
손목
내구도
25 / 25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308
저항도
28
힘
+11
민첩
+7
체력
+5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9
65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장갑
Lv.4 고대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장갑
Lv.4 고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143
판금
손
내구도
55 / 55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617
저항도
56
힘
+23
민첩
+14
체력
+9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16
8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경갑
Lv.4 고대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경갑
Lv.4 고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272
판금
다리
내구도
110 / 110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1234
저항도
112
힘
+46
민첩
+27
체력
+18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25
73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장화
Lv.3 희귀
잔혹한 학살자의 판금 장화
Lv.3 희귀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5
전투 점수
138
판금
발
내구도
50 / 50
강화가능(~Lv.12 태초)
재연마 가능
방어도
590
저항도
53
힘
+21
민첩
+13
체력
+9
힘
+5
잔혹한 학살자의 증오
(3세트)
막기 확률 +[수치량]%
(5세트)
적대상에게 피해를 입을 때 마다 [수치량] 동안 위협 수치가 2%씩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7세트)
최대 생명력 +[수치량]
상점판매가
12
86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초원 용사의 사슬 테
Lv.2 고급
초원 용사의 사슬 테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24
전투 점수
37
목걸이
목걸이
내구도
20 / 20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민첩
+4
체력
+3
지능
+2
원대륙 시절 대초원을 달렸다는 용사들이 찼던 목걸이입니다.
상점판매가
3
26
아키위키
열의의 지킴이
Lv.2 고급
열의의 지킴이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22
전투 점수
25
귀걸이
귀걸이
내구도
15 / 1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힘
+4
체력
+2
모험을 하는 자가 굳은 의지와 열성을 잊지 않도록 해주는 가호가 담긴 귀걸이입니다.
상점판매가
1
55
아키위키
새매의 귀걸이
Lv.2 고급
새매의 귀걸이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15
전투 점수
17
귀걸이
귀걸이
내구도
15 / 1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민첩
+2
지능
+2
정신
+1
그림자 매의 고위 단원들이 착용하는 장신구입니다.
상점판매가
1
11
아키위키
신의 채찍 인장 반지
Lv.2 고급
신의 채찍 인장 반지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26
전투 점수
27
반지
반지
내구도
15 / 1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힘
+3
민첩
+2
정신
+2
먼 옛날 페레의 대군 신의 채찍을 이끈 장군을 표시하는 반지입니다.
상점판매가
1
70
아키위키
비밀 서약의 반지
Lv.2 고급
비밀 서약의 반지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20
전투 점수
23
반지
반지
내구도
15 / 1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힘
+1
체력
+3
정신
+2
비밀 결사 내부의 굳건한 서약을 촘촘한 주술의 언어로 새겨놓은 반지입니다.
상점판매가
1
49
아키위키
저항의 일발
Lv.1 일반
저항의 일발
Lv.1 일반
최소레벨제한 40
전투 점수
229
활
원거리 무기
공격속도
1.0
강화가능(~Lv.12 태초)
내구도
130 / 130
관통
Lv.0
재연마 가능
초당 공격력
147.9 (146 ~ 149)
힘
+27
지능
+13
상점판매가
13
20
아키위키
경매장 보기
아슈칼툼 피리
Lv.2 고급
아슈칼툼 피리
Lv.2 고급
거래불가
최소레벨제한 48
전투 점수
68
관악기
악기
내구도
135 / 135
강화가능(~Lv.12 태초)
마력 추출 가능
힘
+12
체력
+25
붉은비늘 에키혼 아슈칼툼을 처치한 자를 위한 피리입니다.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플룻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상점판매가
16
83
아키위키
생명력
11,640
활력
6,883
전투점수
1,631
힘
397
정신
113
지능
125
체력
225
민첩
241
이동 속도
100 %
시전 시간
100 %
공격 속도
150.0 %
기본
공격
방어
회복
근접 공격력
79.40 (234 ~ 240)
원거리 공격력
196.13 (176 ~ 215)
주문력
25.00
치유력
22.60
물리 방어도
6,286 (44.31 %)
마법 방어도
113 (1.41 %)
근접 공격 성공률
97.8 %
근접 치명타율
7.3 %
원거리 성공률
95.7 %
원거리 치명타율
5.6 %
마법 성공률
94.1 %
마법 치명타율
3.8 %
적중도
0
무기 막기 확률
0.0 %
방패막기 확률
0.0 %
회피율
4.5 %
치명타 저항
0
대인 피해 저항
0
치유 극대화율
3.4 %
생명력 회복
72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0
활력 회복
37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