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5000/15000 (10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받는 피해율이 0.3% 감소하여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효과 : 10초동안 최대 생명력과 활력을 10% 회복합니다.
노동력 100을 즉시 추가 회복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1%
- 치유 극대화율
- +5.4%
- 받는 피해
- -3.8%
- 치명타 저항
- +910
- 물리 방어도
- +1210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22
[외형 변경 불가]
백곰은 할 하파의 '떨어진 별' 호수에 비친 달을 가질 수 있도록 매일 기도하였습니다. 보물을 노린 습격자들로부터 할 하파에 불이 나자 몸에 호수의 물을 묻혀 나라야나들을 구조하였습니다. 불에 그을려 흑곰이 되고 나라야나를 구한 흉터가 가슴에 새겨져 소원처럼 하얀 반달을 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형 전용 아이템입니다.
- 상점판매가
- 15
- 전투 점수
- 1,268
- 경험치
- 72508/7817170 (0%)
- 내구도
- 65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116
- 저항도
- 3349
- 체력
- +80
- 정신
- +121
- 치유력
- +15.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2.4%
- 상점판매가
- 1 5 11
- 전투 점수
- 2,076
- 경험치
- 1394/9900519 (0%)
- 내구도
- 110 / 11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868
- 저항도
- 5605
- 체력
- +134
- 정신
- +201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779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690
- 경험치
- 1289/5733820 (0%)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73
- 저항도
- 1121
- 정신
- +63
- 치유력
- +15.0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합성 효과 :
- 받는 치유율
- +6.0%
- 상점판매가
- 30 3
- 전투 점수
- 689
- 경험치
- 459/5733820 (0%)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72
- 저항도
- 1116
- 정신
- +63
- 치유력
- +15.0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4% 감소
합성 효과 :
- 대인 피해 저항
- +152
- 상점판매가
- 45 5
- 전투 점수
- 1,050
- 경험치
- 605/6766276 (0%)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44
- 저항도
- 2233
- 체력
- +54
- 정신
- +80
- 치유력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5 8
- 전투 점수
- 496
- 경험치
- 371790/371790 (100%)
마력 추출 가능
- 체력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착용효과 : 시전 시간 -11%
합성 효과 :
- 체력
- +153
- 정신
- +153
- 치명타 저항
- +637
- 받는 치유율
- +12.2%
- 마법 방어도 무시
- +566
- 상점판매가
- 76 12
- 전투 점수
- 1,714
- 경험치
- 472/8868063 (0%)
- 내구도
- 85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488
- 저항도
- 4466
- 체력
- +107
- 정신
- +161
- 치유력
- +15.0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623
- 상점판매가
- 1 20 12
- 전투 점수
- 1,048
- 경험치
- 6563/6766276 (0%)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47
- 저항도
- 2242
- 체력
- +54
- 정신
- +80
- 대인 피해 저항
- +335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1.8%
- 상점판매가
- 75 8
- 전투 점수
- 714
- 경험치
- 15000/15000 (100%)
- 정신
- +15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6.7%
- 물리 방어도
- +723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7%
- 받는 마법 피해율
- -6.7%
- 치유 극대화율
- +4.8%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19
- 내구도
- 25 / 25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 +150
사용효과 : 7초간 자신과 10m 내의 동료에게 4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며, 구원된 영혼 상태가 됩니다. 구원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간 구원의 방패와 구원의 손길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착용효과 : 받는 피해율 -6%
체력 +112
대인 피해 저항 +200
적중도 +240
- 상점판매가
- 41 80
- 전투 점수
- 195
- 내구도
- 15 / 15
- 체력
- +60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 +150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 +750
- 대인 피해 저항
- +500
- 전투 점수
- 2,690
- 경험치
- 623/379030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신비
- Lv.4
- 초당 공격력
- 1317.1 (1304 ~ 1330)
- 치유력
- 1627
- 정신
- +148
- 치유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늙은 용 사냥꾼의 마지막 남은 힘이 서려있습니다.
사용효과 : 반경 20m 내 공격대원들의 생명력을 8초 동안 회복시킵니다. 한번 사용하면 6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발동 효과 : 아군 치유 시 16% 확률로 10초 동안 검은 용의 힘: 침묵을 사용 준비 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6.5%
- 시전 시간
- -4.0%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2,578
- 경험치
- 42/379030 (0%)
- 내구도
- 195 / 195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7132
- 체력
- +148
- 물리 방어도
- +270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사용효과 : 잠시 동안 12% 피해 감소 효과를 받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한번 사용하면 6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발동 효과 : 피격 시 16% 확률로 10초 동안 검은 용의 힘: 불길막이를 사용 준비 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6.5%
- 시전 시간
- -4.0%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2,692
- 경험치
- 2474/155484 (1%)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관통
- Lv.9
- 초당 공격력
- 1264.8 (1252 ~ 1278)
- 물리 방어도
- +160
- 치명타 저항
- +15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체력
- +133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5.8%
- 정신
- +25
- 치유 극대화율
- +5.6%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1,108
- 경험치
- 19/155484 (0%)
- 내구도
- 165 / 16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 +150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거래 가능한 이프니르 장비의 합성 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체력
- +133
- 정신
- +25
- 치유력
- +22.4
- 방패 막기 확률
- +3.6%
- 상점판매가
- 1 56 59
- 생명력
- 61,446
- 활력
- 28,279
- 전투점수
- 24,488
- 힘
- 221
- 정신
- 1,411
- 지능
- 221
- 체력
- 1,542
- 민첩
- 221
- 이동 속도
- 113 %
- 시전 시간
- 40 %
- 공격 속도
- 92.5 %
- 근접 공격력
- 1412.37 (1,464 ~ 1,549)
- 원거리 공격력
- 1376.31 (1,362 ~ 1,390)
- 주문력
- 95.25
- 치유력
- 2249.77
- 물리 방어도
- 20,244 (71.93 %)
- 마법 방어도
- 23,986 (75.22 %)
- 근접 공격 성공률
- 90.1 %
- 근접 치명타율
- 4.0 %
- 원거리 성공률
- 92.3 %
- 원거리 치명타율
- 4.0 %
- 마법 성공률
- 98.2 %
- 마법 치명타율
- 4.0 %
- 적중도
- 1508
- 무기 막기 확률
- 11.1 %
- 방패막기 확률
- 41.5 %
- 회피율
- 13.0 %
- 치명타 저항
- 15542
- 대인 피해 저항
- 7610
- 치유 극대화율
- 49.4 %
- 생명력 회복
- 301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509.8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