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5000/15000 (10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가 60씩 증가하며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5.4%
- 치유력
- +47.5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1.8%
- 대인 피해 저항
- +295
- 치명타 저항
- +910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22
[외형 변경 불가]
백곰은 할 하파의 '떨어진 별' 호수에 비친 달을 가질 수 있도록 매일 기도하였습니다. 보물을 노린 습격자들로부터 할 하파에 불이 나자 몸에 호수의 물을 묻혀 나라야나들을 구조하였습니다. 불에 그을려 흑곰이 되고 나라야나를 구한 흉터가 가슴에 새겨져 소원처럼 하얀 반달을 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형 전용 아이템입니다.
- 상점판매가
- 15
- 전투 점수
- 1,163
- 경험치
- 2000/7817170 (0%)
- 내구도
- 65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933
- 저항도
- 2799
- 체력
- +77
- 정신
- +115
- 피격 시 시전 지연 시간
- -30.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합성 효과 :
- 최대 생명력
- +432
- 상점판매가
- 97 2
- 전투 점수
- 1,807
- 경험치
- 3526530/9900519 (35%)
- 내구도
- 110 / 11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1688
- 저항도
- 5065
- 체력
- +128
- 정신
- +191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754
- 상점판매가
- 1 38 60
- 전투 점수
- 531
- 경험치
- 17934/5733820 (0%)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299
- 저항도
- 899
- 정신
- +60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합성 효과 :
- 배후 마법 공격 피해율
- +3.6%
- 상점판매가
- 27 72
- 전투 점수
- 462
- 경험치
- 0/5733820 (0%)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313
- 저항도
- 941
- 정신
- +60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3%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2%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2% 감소
-
창 기절 넘어짐 공포 수면 구속 지속 시간 2% 감소
합성 효과 :
- 적중도
- +115
- 상점판매가
- 41 58
- 전투 점수
- 793
- 경험치
- 0/6766276 (0%)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560
- 저항도
- 1681
- 체력
- +51
- 정신
- +77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받는 마법 피해율
- -1.3%
- 상점판매가
- 69 30
- 전투 점수
- 467
- 경험치
- 90000/90000 (100%)
마력 추출 가능
- 체력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각성을 통해 다음 단계 망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시전 시간 -9%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382
- 받는 근접 피해 완화
- -36
- 정신
- +137
- 체력
- +116
- 상점판매가
- 72 93
- 전투 점수
- 1,441
- 경험치
- 0/8868063 (0%)
- 내구도
- 85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1322
- 저항도
- 3968
- 체력
- +102
- 정신
- +153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599
- 상점판매가
- 1 10 88
- 전투 점수
- 836
- 경험치
- 0/6766276 (0%)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616
- 저항도
- 1849
- 체력
- +51
- 정신
- +77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최대 생명력
- +288
- 상점판매가
- 69 30
- 전투 점수
- 714
- 경험치
- 9900/15000 (66%)
- 정신
- +15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율
- +3.6%
- 치유 극대화율
- +4.5%
- 받는 근접 피해율
- -6.5%
- 치명타 저항
- +795
- 최대 생명력
- +907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06
- 내구도
- 25 / 25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사용효과 : 7초간 자신과 10m 내의 동료에게 4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며, 구원된 영혼 상태가 됩니다. 구원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간 구원의 방패와 구원의 손길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착용효과 : 받는 피해율 -6%
체력 +112
대인 피해 저항 +200
적중도 +240
- 상점판매가
- 41 80
- 전투 점수
- 209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0
- 마법 방어도
- +53
착용효과 : PvE 받는 피해율 -4.0%
발동 효과 : 노르예트 무한대전에서 피격 시 불굴의 정신: 3단계 효과가 발동됩니다.
합성 효과 :
- 정신
- +30
- 받는 피해
- -2.1%
- 최대 생명력
- +715
- 전투 점수
- 274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3
[등급 별 추가 효과]
- 고급: 정신 증가
- 영웅: 극대화 추가 치유율 증가
- 경이: 치유 기술 추가 회복률 증가
- 서사: 패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전설: 치유력 증가
이프니쉬 귀걸이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귀걸이
- 제나의 귀걸이
- 크세노의 귀걸이
- 키델라의 귀걸이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정신 +43
극대화 추가 치유율 +11.3%
- 전투 점수
- 261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5.5
[등급 별 추가 효과]
- 고급: 정신 증가
- 영웅: 체력 증가
- 유물: 치유 기술 피해율 증가
- 경이: 물리/마법 방어도 증가,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증가
- 서사: 패기 면역 시간 증가
이프니쉬 반지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반지
- 제나의 반지
- 크세노의 반지
- 키델라의 반지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정신 +32
체력 +15
- 전투 점수
- 182
- 내구도
- 15 / 15
- 체력
- +60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마법 방어도 무시
- +1200
- 대인 피해 저항
- +500
- 근접 기술 피해율
- +3.5%
- 전투 점수
- 2,398
- 경험치
- 19420/77742 (24%)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신비
- Lv.4
- 초당 공격력
- 1150.5 (1139 ~ 1162)
- 치유력
- 1421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지능
- +128
- 시전 시간
- -4.3%
- 정신
- +23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2,266
- 경험치
- 70347/13193718 (0%)
- 내구도
- 195 / 195
재연마 가능
- 방어도
- 6404
- 치유율
- +2.0%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
최대 생명력 +491
합성 효과 :
- 정신
- +114
- 회피율
- +2.5%
- 치유력
- +22.4
- PvE 치유 기술 피해율
- 3
- 상점판매가
- 1 52 30
- 전투 점수
- 2,303
- 경험치
- 764695/13193718 (5%)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관통
- Lv.1
- 초당 공격력
- 1108.8 (1098 ~ 1120)
- 원거리 공격력
- +6.5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정신
- +114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5.7%
- 치유 극대화율
- +5.6%
- PvE 치유 기술 피해율
- 4
- 상점판매가
- 1 52 30
- 전투 점수
- 1,046
- 경험치
- 0/7753546 (0%)
- 내구도
- 165 / 165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기타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생명력을 1초당 [회복량]만큼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방패 막기 확률
- +3.6%
- 정신
- +114
- 치유력
- +22.4
- PvE 치유 기술 피해율
- 3
- 상점판매가
- 1 52 30
- 생명력
- 48,262
- 활력
- 26,653
- 전투점수
- 20,065
- 힘
- 191
- 정신
- 1,556
- 지능
- 319
- 체력
- 918
- 민첩
- 191
- 이동 속도
- 121 %
- 시전 시간
- 53.6 %
- 공격 속도
- 100.0 %
- 근접 공격력
- 1213.22 (1,244 ~ 1,306)
- 원거리 공격력
- 1194.31 (1,182 ~ 1,206)
- 주문력
- 94.75
- 치유력
- 1968.87
- 물리 방어도
- 14,667 (64.99 %)
- 마법 방어도
- 19,472 (71.14 %)
- 근접 공격 성공률
- 89.6 %
- 근접 치명타율
- 3.8 %
- 원거리 성공률
- 91.1 %
- 원거리 치명타율
- 3.8 %
- 마법 성공률
- 99.8 %
- 마법 치명타율
- 4.4 %
- 적중도
- 1525
- 무기 막기 확률
- 10.7 %
- 방패막기 확률
- 36.1 %
- 회피율
- 9.7 %
- 치명타 저항
- 12807
- 대인 피해 저항
- 4206
- 치유 극대화율
- 45.2 %
- 생명력 회복
- 207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544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