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4595/15000 (97%)
발동 효과 (보름돌) : 공격 시마다 모든 치명타율 및 치유 극대화율이 0.5%씩 증가하며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물리 방어도 무시
- +753
- 원거리 치명타율
- +5.3%
- 원거리 공격력
- +47.4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3.5%
- 받는 피해
- -3.7%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22
[외형 변경 불가]
외형 전용 아이템입니다.
- 상점판매가
- 15
- 전투 점수
- 1,232
- 경험치
- 2197/8622943 (0%)
- 내구도
- 64 / 80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2170
- 저항도
- 2170
- 시전 시간
- -2.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
대인 피해 저항 +300
합성 효과 :
- 최대 생명력
- +450
- 민첩
- +156
- 치명타 저항
- +467
- 상점판매가
- 1 5 11
- 전투 점수
- 2,149
- 경험치
- 26097/155484 (16%)
- 내구도
- 111 / 13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914
- 저항도
- 3914
- 받는 피해
- -3.0%
-
받는 마법 피해율 -1.3%
-
받는 마법 피해율 -1.3%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받는 마법 피해율
- -3.1%
- 민첩
- +303
- 체력
- +55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3.8%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690
- 경험치
- 13603/11467640 (0%)
- 내구도
- 21 / 2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46
- 저항도
- 746
- 민첩
- +66
- 원거리 공격력
- +15.0
-
파열 사격 피해 4% 증가
-
파열 사격 피해 4% 증가
-
파열 사격 피해 4% 증가
-
파열 사격 피해 4% 증가
-
파열 사격 피해 4% 증가
-
파열 사격 피해 4% 증가
합성 효과 :
- 이동 속도
- +3.1%
- PvE 받는 원거리 피해 완화
- -9
- 상점판매가
- 31 27
- 전투 점수
- 688
- 경험치
- 5765/11467640 (0%)
- 내구도
- 18 / 2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43
- 저항도
- 743
- 민첩
- +66
- 원거리 공격력
- +15.0
-
창 기절 지속 시간 4% 증가
-
창 기절 지속 시간 4% 증가
-
창 기절 지속 시간 4% 증가
-
창 기절 지속 시간 4% 증가
-
창 기절 지속 시간 4% 증가
-
창 기절 지속 시간 4% 증가
합성 효과 :
- 이동 속도
- +3.1%
- PvE 받는 원거리 피해 완화
- -10
- 상점판매가
- 46 93
- 전투 점수
- 1,050
- 경험치
- 2367/13532552 (0%)
- 내구도
- 46 / 5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486
- 저항도
- 1486
- 민첩
- +84
- 체력
- +56
- 원거리 공격력
- +15.0
-
회피율 +1.5%
-
회피율 +1.5%
-
회피율 +1.5%
-
회피율 +1.5%
-
회피율 +1.5%
-
회피율 +1.5%
-
회피율 +1.5%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311
- PvE 받는 원거리 피해 완화
- -13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444
- 경험치
- 0/90000 (0%)
마력 추출 가능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각성을 통해 다음 단계 망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공격 속도 +99
합성 효과 :
- 민첩
- +123
- 적중도
- +363
- 체력
- +123
- 근접 치명타 피해율
- +12.2%
- 상점판매가
- 72 93
- 전투 점수
- 1,733
- 경험치
- 39728/17736126 (0%)
- 내구도
- 81 / 10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024
- 저항도
- 3024
- 민첩
- +168
- 체력
- +112
- 원거리 공격력
- +15.0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623
- PvE 받는 마법 피해 완화
- -19
- 상점판매가
- 1 25 26
- 전투 점수
- 1,052
- 경험치
- 6104/13532552 (0%)
- 내구도
- 42 / 5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492
- 저항도
- 1492
- 민첩
- +131
- 원거리 공격력
- +15.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311
- PvE 받는 마법 피해 완화
- -13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684
- 경험치
- 6549/15000 (43%)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마법 피해율
- -6.4%
- 원거리 치명타율
- +4.3%
- 물리 방어도 무시
- +492
- 받는 근접 피해율
- -6.4%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4%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06
- 내구도
- 19 / 25
마력 추출 가능
- 원거리 공격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사용효과 : [수치량] 동안 5m내의 적대적 대상들에게 전투 숙련 8% 감소 효과를 줍니다. 영혼의 피바람에 휘말린 대상은 타락한 영혼 상태가 되며, 타락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 간 영혼의 피바람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합성 효과 :
- 민첩
- +106
- 물리 방어도 무시
- +1130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3.8%
- 원거리 공격력
- +50.0
- 전투 점수
- 265
- 내구도
- 13 / 15
마력 추출 가능
- 원거리 공격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
PvP 원거리 기술 피해율 +0.1%
-
PvP 원거리 기술 피해율 +0.1%
착용효과 : PvE 받는 피해율 -4.0%
발동 효과 : 노르예트 무한대전에서 피격 시 불굴의 정신: 3단계 효과가 발동됩니다.
합성 효과 :
- 민첩
- +30
- 받는 피해
- -2.1%
- 회피율
- +2.1%
- 전투 점수
- 217
- 내구도
- 10 / 15
마력 추출 가능
- 원거리 공격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착용효과 : PvE 받는 피해율 -4.0%
발동 효과 : 노르예트 무한대전에서 피격 시 불굴의 정신: 3단계 효과가 발동됩니다.
합성 효과 :
- 민첩
- +30
- 받는 피해
- -2.1%
- 회피율
- +2.1%
- 전투 점수
- 509
- 내구도
- 9 / 15
마력 추출 가능
- 원거리 공격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
원거리 공격력 +12.0
-
원거리 공격력 +12.0
[등급 별 추가 효과]
- 고급: 민첩 증가
- 영웅: 체력 증가
- 유물: 원거리 기술 피해율 증가
- 경이: 물리/마법 방어도 증가,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증가
- 서사: 패기 면역 시간 증가
이프니쉬 반지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반지
- 제나의 반지
- 크세노의 반지
- 키델라의 반지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민첩 +41
체력 +19
원거리 기술 피해율 +2.3%
물리/마법 방어도 +349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986
패기 면역 시간 +1.0초
- 전투 점수
- 190
- 내구도
- 14 / 15
- 체력
- +60
- 원거리 공격력
- +9.0
- 치명타 저항
- +90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3.5%
- 받는 피해
- -3.0%
- 물리 방어도 무시
- +1200
- 전투 점수
- 3,986
- 경험치
- 1190/252788 (0%)
- 공격속도
- 1.1
- 내구도
- 131 / 190
- 절단
- Lv.10
- 초당 공격력
- 2128.7 (2318 ~ 2365)
- 공격 속도
- +10
- 치명타 저항
- +150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
물리 방어도 무시 +299
합성 효과 :
- 공격 속도
- +112
- 물리 방어도 무시
- +1328
- 민첩
- +248
- 체력
- +47
- PvP 원거리 기술 피해율
- +0.1%
- 상점판매가
- 2 22 17
- 전투 점수
- 2,855
- 경험치
- 111467/252788 (44%)
- 공격속도
- 1.3
- 내구도
- 108 / 165
- 파괴
- Lv.10
- 초당 공격력
- 1359.2 (1749 ~ 1785)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2.0%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
물리 방어도 무시 +199
합성 효과 :
- 민첩
- +142
- 체력
- +26
- 물리 방어도 무시
- +642
- 원거리 치명타율
- +5.9%
- PvP 원거리 기술 피해율
- +0.2%
- 상점판매가
- 1 58 73
- 전투 점수
- 1,035
- 경험치
- 3765/6202837 (0%)
- 내구도
- 109 / 165
- 원거리 공격력
- +5.5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
공격 속도 +16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플룻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원거리 공격력
- +22.4
- 회피율
- +2.5%
- 민첩
- +114
- 상점판매가
- 1 50 15
- 생명력
- 37,721
- 활력
- 19,009
- 전투점수
- 20,618
- 힘
- 203
- 정신
- 203
- 지능
- 203
- 체력
- 705
- 민첩
- 2,022
- 이동 속도
- 123 %
- 시전 시간
- 81.8 %
- 공격 속도
- 70.6 %
- 근접 공격력
- 2227.47 (2,571 ~ 2,623)
- 원거리 공격력
- 2328.33 (2,996 ~ 3,057)
- 주문력
- 98.75
- 치유력
- 98.75
- 물리 방어도
- 16,037 (67.00 %)
- 마법 방어도
- 16,284 (67.33 %)
- 근접 공격 성공률
- 89.8 %
- 근접 치명타율
- 1.9 %
- 원거리 성공률
- 100.0 %
- 원거리 치명타율
- 33.0 %
- 마법 성공률
- 89.8 %
- 마법 치명타율
- 1.9 %
- 적중도
- 2147
- 무기 막기 확률
- 10.9 %
- 방패막기 확률
- 0.0 %
- 회피율
- 41.5 %
- 치명타 저항
- 11628
- 대인 피해 저항
- 6316
- 치유 극대화율
- 3.0 %
- 생명력 회복
- 169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120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