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안녕하세요 .

저는 일요일에 있었던 국가선포 반대 세력에서

게임을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아침 적대 세력에서 국가선포를 시도한다고

하여 티몬과 품바도 안보고 콘푸라이스트도 안먹고

아키에 접속하여 언제 될지도 모르는 막연한 적대세력의

국가퀘스트 방해를 약 12시간 동안 공격대를

유지하면서 게임을 하였는데 버그로 인하여

시도조차 하지 못했단거에 대해 매우 안타까웠고

귀한 주말 하루를 허무하게 날린게 불만이였습니다.

그 후 적대세력의 열린게시판에 쓴 글을보니

보상 및 사과요구는 충분히 이해가 가나

이번 공지로 올라온 공성전 연기는 3주간 성을 빼앗기고

다시 되찾으려고 이번주만 기다렸던 저희 세력 인원들에겐

너무 극단적인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금주가 아닌 4주뒤 공성전이 진행되게 될시

적대세력에게는 영지 5곳에서 나오는 주화 및 세금을

바탕으로 키프로사 서버 판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게

될것입니다.

이것이야 말로 운영자의 개입을 통해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게 된다는것은 생각하지 않으신건가요??

이 문제는 많은 분들이 주시하고있는 민감한 문제인데

왜 앞서했던 실수를 또 다시 되풀이 하시는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댓글 40
  • 뉴뉴뉴뉴 @키프로사 | 55레벨 | 사제 | 워본
    느검띠요
    2017-08-29 15:43
  • 세크 @키프로사 | 34레벨 | 그림자 춤꾼 | 드워프
    ㅋㅋㅋ 추잡하네
    2017-08-29 15:44
  • 만수르 @안탈론 | 계승자 7레벨 | 추적자 | 엘프
    허거덩   ...... 과연  이방법이  최선이었나요 영자님아  ......  문제가 또생김  ㅠㅠㅠ  우울하다
    2017-08-29 15:44
  • 급식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유령 용사 | 드워프
    이건단순히 낙산가든과 적대세력인 원정대가 손해를 보는방법인것같은데..
    2017-08-29 15:54
  • 졸린데 @키프로사 | 1레벨 | 사랑의 초심자 | 누이안
    낙산애들아 감성팔이 그만해라 저게 정상적인 후속조치냐? 문제가 되는 태들만 공성을 안하면 되는데 왜 우리가 그 후속 조치로 피해를 봐야 하는데? 그리고 운영 참 좆같이 하시네요  낙산애들아 운영자가 대신 국가세워준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8-29 15:55
  • 서사시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조롱할땐 언제고
    2017-08-29 15:55
  • 급식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유령 용사 | 드워프
    낙산분들 다들 부캐로 와서 싫어요 박으시는건가보네요 다들 본캐로와서 댓글달아보아요 ㅋㅋ
    2017-08-29 15:56
  • 덮밥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신비의 연주자 | 드워프
    저번주까지만 해도 조롱하시던분들이 왜케 갑자기 뿔이나셨을까 ^^;;
    2017-08-29 15:56
  • 맨내뇽 @키프로사 | 계승자 2레벨 | 첩자 | 드워프
    ㄹㅇ 진짜 저거 등짐 만들었으면 우리가 꿀꺽할 정도 화력차였는데 . 뭔 조치가 이따위냐 ㅡㅡ
    2017-08-29 15:57
  • 서사시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자기네 적이라고 잘됐다고 조롱할땐 언제고 지금와서난리치세요 님들^^
    2017-08-29 15:58
  • 리커짱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예언가 | 드워프
    감성팔이 오지구~
    2017-08-29 15:58
  • 눈짓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파괴의 현 | 드워프
    이제 그래서 엑스엘은 우리쪽에 책임 전가를 하나봐요?
    2017-08-29 15:59
  • 급식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유령 용사 | 드워프
    이러한 대처면 당연히 뿔나지않을까요 덮밥님 국선을 준비하는 세력이 한쪽도아니고 말입니다
    2017-08-29 15:59
  • 서사시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감성팔이는 님네고요^^ 조롱하시던분들이 ㅋㅋㅋㅋㅋ
    2017-08-29 15:59
  • 창조왕홍창조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감성팔이는 그만둬주실래요?ㅋㅋ
    2017-08-29 16:03
  • 레끌로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파괴의 현 | 워본 급식 @키프로사
    느그성있잖아 국선해
    2017-08-29 16:03
  • 싱글벙글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첩자 | 드워프
    ㅋㅋ님들도 그저께까지 감성팔이 오지게하시던데 저희는 하면 안될이유라도 ??
    2017-08-29 16:03
  • 창조왕홍창조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싱글벙글 @키프로사
    그만해주세요 네?
    2017-08-29 16:05
  • 서사시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감성팔이하지말라고해놓고 왜님들도해요? ㅋㅋ
    2017-08-29 16:06
  • 싱글벙글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첩자 | 드워프
    님들두 해서 저희도하는데요 안될이유가??ㅎㅎ
    2017-08-29 16:10
  • 개초식 @곤 | 55레벨 | 사제 | 워본
    4주는 너무한거 같은데요;; 적대세력이 없던거도 아니고 있으면 적대세력만 불리한거 같은데;;
    2017-08-29 16:17
  • 지문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애진작 방입 하시지 ㅇㅅㅇ
    2017-08-29 16:17
  • 에이스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흑마법사 | 드워프
    패치전 버그땜에 어쩔 수 없네 아쉽^^ 잘됬으면 좋았을텐데
    패치후 아 이건아니지
    프로불편러에 이기주의 오졌다 ^^
    2017-08-29 16:18
  • 설아 @키프로사 | 3레벨 | 격투의 초심자 | 드워프
    감성팔이너무심하시네요  조롱이란 조롱은 다하고 빨리꺼지라고 할땐언제고.. 사람일 참 재밌죠..?
    2017-08-29 16:21
  • 엘로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화이팅입니다~
    2017-08-29 16:23
  • 경이잼 @크라켄 | 11레벨 | 유령 용사 | 누이안
    개노답
    2017-08-29 16:25
  • 만수르 @안탈론 | 계승자 7레벨 | 추적자 | 엘프
    아이고  운영자도  머리터지것네요
    2017-08-29 16:27
  • 실속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첩자 | 워본
    꼽으면 성미리 먹든가^^
    2017-08-29 16:48
  • 블랑 @노아르타 | 계승자 7레벨 | 검은 기사 | 페레
    갈대같군
    2017-08-29 17:02
  • 강황 @키프로사 | 19레벨 | 사랑의 초심자 | 드워프
    감성팔이가 너무 심하시네요 잃은것도 없으신 분들이..
    2017-08-29 17:04
  • 김모찌 @키프로사 | 11레벨 | 사랑의 초심자 | 드워프
    일단 비추 들이겠습니다
    2017-08-29 17:05
  • 김옥찌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실수를 되풀이 하는게 아니라 바로잡은겁니다 ㅎㅎ
    2017-08-29 17:05
  • 생약성분수면유도제 @누이 | 12레벨 | 기적술사 | 누이안
    이분들 너무하시네 ㅋㅋ;; 고작 기다린거 가지고 감놔라 배놔라 하시는...
    2017-08-29 17:06
  • 검은장화 @키리오스 | 55레벨 | 환술사 | 엘프
    히익;; 비추 95
    2017-08-29 17:06
  • 검준 @곤 | 53레벨 | 원소술사 | 드워프
    서버 판도 들어보니까 님들쪽이 말발굽이던데요?
    2017-08-29 17:07
  • 감기에걸렸다면역력이떨어 @누이 | 22레벨 | 그림자 검 | 누이안
    피해는 무슨... 정정당당하게 세력쟁 하세요 ㅎㅎ 버그 이용해서 꿀빨생각 마시고
    2017-08-29 17:08
  • 데이다라 @누이 | 7레벨 | 사랑의 초심자 | 엘프
    ㄹㅇ 프로불편러 아닌가..... 이정도면
    2017-08-29 17:08
  • 기현 @곤 | 30레벨 | 마법의 초심자 | 드워프
    티몬과 품바도 안보고 콘푸라이스트도 안먹고 << 이맥락을 보아 시간이 남아돌았던것 같은데 이글은 무시하세요 장난기와 여유가 가득한 글쓴이의 댓글이 보이십니까? 님들은 해도되고 저희는 안되는 이유가?? << 여유가 넘치는데 운영자님 그대로 진행하시고 더 적절한 보상을 위해 타협하세요 ^^
    2017-08-29 17:10
  • 블랑 @노아르타 | 계승자 7레벨 | 검은 기사 | 페레
    옹호받기엔 인성공개가 치명적
    2017-08-29 17:31
  • 유키네 @키프로사 | 계승자 7레벨 | 사제 | 드워프
    어쩌란거지 니네가당했지 낙산이당함?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2017-08-29 22:26

국가

태그는 150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
1 ... 4 5 6 7 8 9 10 11 12 13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