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봄맞이 성장 지원 이벤트 안내

2020-03-19 09:00 | 조회 25253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 입니다.
 
어느새 두꺼운 옷은 옷장으로 보내고, 가벼운 옷을 준비할 때가 왔는데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안내드립니다.
 
이벤트 1. 성심껏 포장했습니다.
 
■ 기간: 2020년 3월 19일(목) 점검 이후 ~ 2020년 4월 2일(목) 점검 전
■ 대상: 모든 서버 
■ 이벤트 내용: 루루의 상점에서 ‘성심껏 포장했습니다’ 무료 지급 (계정별 일일 1회)
■ 구성품
상품명 획득 아이템     개수     거래 속성
성심껏
     포장했습니다.     
     천사의 날개 비약      1      획득 시 귀속     
팔로스의 결정 5
축복의 아키:1일 1
※ 루루의 상점 > 스페셜, 이벤트 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성심껏 포장했습니다’ 아이템은 30레벨 이상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2. 루루의 임무 특별 지원!
 
■ 기간: 2020년 3월 19일(목) 점검 이후 ~ 2020년 4월 16일(목) 점검 전
■ 대상: 모든 서버
■ 이벤트 내용: 루루의 상점에서 ‘포장된 루루의 임무’ 무료 지급 (계정별 1회)
※ 루루의 임무는 지정된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특정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제 아이템 입니다.
※ ‘포장된 루루의 임무’ 아이템은 50레벨 이상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으며, 포장을 해제한 순간부터 사용 시간이 차감됩니다.
※ 루루의 임무로 받는 일일 퀘스트는 하루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으며, 동일한 루루의 임무 아이템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루루의 임무: 고대의 각성 주문서 1-2단계’ 아이템을 2개 이상 보유 중이어도 <루루의 임무: 고대의 각성 주문서 1-2단계> 일일 퀘스트는 하루 한 번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아이템을 보유 중이라면 먼저 사용 중인 루루의 임무 아이템 사용 기간이 끝난 후 다음 아이템의 포장을 해제해주세요.
 
벚꽃이 필 때쯤 4월 업데이트로 상속자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4월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