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5 업데이트 안내

2021-04-14 21:30 | 조회 5275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1년 4월 15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인스턴스] 

인스턴스 팀 모집 방식에 '바로 입장' 방식을 추가하였습니다.
- 고대던전 인스턴스에 한하여 '바로 입장' 팀 생성이 가능합니다.
- '바로 입장' 방식은 설정에 따라 1인 입장 또는 팀 입장이 가능합니다.
- 인스턴스 팀 생성 시, '바로 입장', '파티원과 함께 참가' 설정을 통해 팀원과 인스턴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바로 입장' 방식으로 팀 생성 시, 모집/찾기 목록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 '바로 입장' 방식은 매칭 시스템을 거치지 않으며 인스턴스 생성 후 인스턴스 입장이 가능합니다.
- '/팀초대' 명령어를 통해서도 팀원을 초대하여 인스턴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플레이> 직업별 랭킹에 직업 랭킹을 오픈하였습니다.
- 장비 점수가 높은 상속자들이 선호하는 상위 30개 직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키위키 내 관심문서 기능이 종료됩니다.
 

 
[이벤트] 

버닝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난루루의 선물 상자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루루의 상점]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1/04/22 점검 전)
- (20개)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계정 당 2회)
- 순백의 날개 + (Bonus) 팔로스의 결정 30개 (계정 당 1회)
- 밤그림자의 날개 + (Bonus) 팔로스의 결정 30개 (계정 당 1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7개)아키의 향연 (계정 당 1일 1회) (~21/04/22 점검 전)
- (3개)장난루루의 망치 (계정 당 1회) (~21/04/29 점검 전)
  ※ 루루의 상점 > 메인 > 이벤트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1/04/29 점검 전)
- 팔로스의 친구 + (Bonus) 팔로스의 결정 50개 (계정 당 3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아키라이프 전용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수정] 

'전문가의 봉제인형 꾸러미' 아이템의 제작법이 노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경매장의 정렬 정보가 비정상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시야 거리에 따라 자신이 착용 중인 날틀 외형이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전하의 탑에 새겨진 부조"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불한당들의 관심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물품 수신함에서 일부 상품을 수령할 때 잘못된 보너스 아이템이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