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이

비교
v. 21 v. 25
줄 7 줄 7
* 주거지 : _불명_ * 주거지 : [[으르렁거리는 섬]]
줄 16 줄 16
* 자동차 [[밭으로 4호]]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역]]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돈이 없어서 [[밭으로 5호]]로 업그레이드를 못 하고 있다고. * 자동차 [[밭으로 4호]]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역]]에 적극 활용하고 있었다. 돈이 없어서 [[밭으로 5호]]로 업그레이드를 못 하고 있었는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해적]]이 되면서 [[밭으로 4호]]에 대한 의존성이 떨어졌다.
줄 20 줄 20
* 하루만에 [[해적]]이 되는 데 성공하여, 현재 [[바다]]에서의 복수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 하루만에 [[해적]]이 되는 데 성공하여, 현재 [[바다]]에서의 복수를 노리고 있었으나, 막상 [[전투명가]]가 [[해적]]에는 큰 관심을 두지 않아서 의외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해진다.
  * 다만 [[으르렁거리는 섬]] [[NPC]] [[덱켄]]을 [[덕천]]으로 잘못 보고 얼어붙는 등, [[Klux]] 시절에 겪은 일들이 상당한 트라우마가 되어 있다.
  * [[으르렁거리는 섬]]에 [[호박 허수아비]]를 4개 이상 설치하고 [[부농]]의 길을 걷고 있다고 전해진다.
  * 그러나 천상 [[무역]] 유저이기 때문에, 달성감을 느낄 일이 적은 것이 스트레스로 작용, 최근에는 [[빨간색 잠수정]]을 마련하여 [[자유도]] 무역을 기습적으로 하고 돌아오는 일이 있다. [[무역품]] 하나에 불과한 규모지만, 스트레스 해소는 어느 정도 된다는 듯하다. 이 인물은 [[무역]]을 못 하면 침울해지고 신경이 곤두서므로 주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