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건의 제안 아이디어 불만 등등

비교
v. 11 v. 27
줄 10 줄 10
그렇게 만들면 아키라이프는 어쩌란 말이냐? 그게 문제다. 내가 상상해본 것은 수면 타임머신이다. 그러니까 아키 라이프가 적용되면 시간이 미래로 빨리 흘러서 깨임내 시간 1시간 정도가 10분 정도로 단축되는 것이다. 이 수면 타임머신 아키라이프를 사용한 유저는 빨리 자고 잠에서 빨리 깨어 거의 연속적으로 노동(즐거운 생활 컨텐츠)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시간 10분의 1 단축 타임머신. 시간 20분의 1 단축 타임머신 등등. 그렇게 만들면 아키라이프는 어쩌란 말이냐? 그게 문제다. 내가 상상해본 것은 수면 타임머신이다. 그러니까 아키 라이프가 적용되면 시간이 미래로 빨리 흘러서 깨임내 시간 1시간 정도가 10분 정도로 단축되는 것이다. 이 수면 타임머신 아키라이프를 사용한 유저는 빨리 자고 잠에서 빨리 깨어 거의 연속적으로 노동(즐거운 생활 컨텐츠)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시간 단축 타임머신 아키라이프 365에 파란제브의 들녘을 품은 빌딩! 상상은 자유.
줄 21 줄 21
: 말그대로 5층짜리 농장이다. 각 층마다 다른 씨앗을 많이 심을수 있다. 창은 햇살을 통과시키는 마법의 유리로 되어있다. 물은 스프링쿨러나 농업용달구지로 주면 된다. 한가지 우려사항은 5층 농장이 많이 생기면 농산물가격이 폭락하지 않을까 상상해본다. : 말그대로 5층짜리 농장이다. 각 층마다 다른 씨앗을 많이 심을수 있다. 창은  햇살을 통과시키는 *마법의 유리*로 되어있다. 물은 스프링쿨러나 농업용달구지로 주면 된다. 달구지가 어떻게 5층까지 올라가느냐? 달구지는 아시다시피 저승(?)에서 소환된다. 한가지 우려사항은 5층 농장이 많이 생기면 농산물가격이 폭락하지 않을까 상상해본다. *스프링쿨러*가 작동되어 작물들이 싱싱하게 자라는 장면은 백미라 할 것이다.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보통 농사는 지면(땅)에서만 짓는것으로 생각하는데 이런 5층 농장이 있으면 층마다 지을 수 있다. 깨임에서만 할수 있는게 아닐까?
줄 27 줄 27
: 채굴기 3개가 동시에 작동한다. 많은 광맥을 채굴할수 있고 각층에는 목축이나 농사를 지을수 있다. 역시 암석이나 철광석 가격의 하락이 우려된다. : 채굴기 3개가 동시에 작동한다. 많은 광맥을 채굴할수 있고 각층에는 목축이나 농사를 지을수 있다. 땅부족 문제가 걸림돌이라면 이런 상상력이 있는 건물이 어떨까? 역시 암석이나 철광석 가격의 하락이 우려된다.
   
   
   
  h2. 다. pvp에 대한 건의사항
   
  : 초보 유저들이 퀘스트 동선을 따라가다가 타 대륙 유저에게 연속으로 pvp 당해서 접는 경우가 있다. 나도 처음 아키를 접었을때 pvp가 불만이었다.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 누이 여신의 *순수한 눈물*을 마시면 1시간 동안은 모든 전투를 안하게 만들면 어떨까? 그렇게 하면 초보유저들이 퀘스트를 깨는데도 중수유저들이 하기 싫은 pvp를 피하는데도 유용하리라 생각된다. 물론 다른 상상은 항상 허용된다. 무한 상상. 누이여신의 순수한 눈물은 피비린내나는 세상에 대한 용서와 화해이다.
   
   
  h2. 라. 양식
   
  : 양식(養殖)은 물고기나 해조류 따위를 인공으로 길러 번식시키는 일이다. 배가 다니지 않는 곳을 양식장으로 만들면 어떨까 한다. 양식 허가증은 루루상점(?)에서 저렴하게 팔면 좋겠다. 예를 들어 참다랑어 같은 고기를 양식해서 많이 잡으면 양식 사업가도 아키 부자가 되지 않을까? 지금까지의 아키에이지는 잊어라!!!
   
   
   
  부디 새로운 아이디어가 콸콸 샘솟는 아키가 되길 바란다.
  즐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