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나 스토리

비교
v. 0 v. 12
줄 1 줄 1
[[레이븐]]의 둘째 딸이자 [[키프로사 데이어|키프로사]]의 동생, 신들의 전쟁 라그나뢰크에서 [[워본]]의 여왕으로 군림해, 스토리에 큰 영향을 준 인물이다. *포식자의 딸*
어릴 때부터 동물과 사람의 본질적인 소리를 듣는 것에 능숙하며 예언적 능력이 있는 것 같으나 감정에 많이 좌우되는 듯 하다. *아주 오래 기다린 소녀*
모든 탈 것에 천부적인 친화력과 재능이 있는 [[진 에버나이트]]([[키리오스]])가 친해지지 못한 [[타양 칼지트|타양]]의 [[눈사자]] '[[흑야]]'와 만나자마자 어울려서 그를 경악시킨 사례가 있다. 본능에 충실하고 누구의 말도 듣지 않지만 언니 [[키프로사 데이어|키프로사]]의 의견엔 순종적이다. *세 핏줄의 여왕*
[[상속자들]]에서 나온 모습을 보면 주위 사람들을 정체모를 위압감으로 패닉상태로 몰아가는 능력이 있다. 다만[[키프로사 데이어|키프로사]]의 말에 따르면 이 능력은 아주 약간 쓴 것이라 한다. 이 능력을 자주 쓰면 쓸수록 인간의 모습에서 멀어지고 짐승의 모습으로 바뀐다고 한다. 오키드나의 말에 따르면 짐승의 상태가 본인 입장에서는 더 편안하다고.  
줄 6 줄 5
후에 도서관 원정대로 들어가 세계의 태로 향하지만 정원의 문을 연 대가로 어딘가에 갇히게 되었고, 오키드나는 누군가 자신을 꺼내주길 기다렸지만 셀 수도 없는 오랜 시간을 기다려도 아무도 오지 않았다. 결국 그녀는 악마의 속삭임에 귀 기울이게 된다. h1. 요약
  *이 항목은 [[추측성 정보]] 입니다.*
  [[레이븐]]의 둘째 딸이자 [[키프로사 데이어|키프로사]]의 이복동생
  어릴 적 키프로사가 늑대의 새끼를 주워왔다고 하며 전나무의 성에 들어왔으며 그 후 키프로사를 순종적으로 따른다.
  동물과 쉽게 친해져 타양의 탈것인 [[흑야]]와 빠르게 친해짐
  훗날 키프로사와 [[최초의 원정대]]원이 되었으며, [[세계의 태]]에 정원의 문을 처음으로 열었다.
  정원의 문을 연 대가로 수 백년동안 어딘가(정원으로 추정)에 갇혀있었으며 그때 감정을 노래한 것이 오키드나 주제가 [[망각]]
  이후 타양과 아란제브가 진과 싸운 덕분에 탈출(1차 스토리 티저 영상) [[라그나뢰크]]에서 [[워본]]의 여왕으로 군림.(2차 스토리 티저 영상)
  -오키드나가 탈출하면서 정원을 지키는 이는 키프로사가 오키드나 대신에 그 자리를 지키게 되는 설정이 게임내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짐.
   
  h2. 자세한 내용
  [[키프로사 데이어]]의 이복동생으로, 전나무의 성에서 마녀로 보이는 듯한 어떤 여자가 아기 한명을 두고 사라지는 일이 생긴다.
  그리고 그 아기에 품속에는 "레이븐의 딸, 오키드나"라는 쪽지가 있었을 뿐.
  오래전에 도망친 아들 레이븐을 싫어하는 영주 로지아는 오키드나를 손녀로 인정하지 않고 늑대밥으로 갖다 버리라고 명령하나, 키프로사가 이를 구출해 오고 버려진 오키드나가 아닌 늑대 사냥 후 주운 늑대의 새끼라고 주장해 무사히 성에서 살아갈 수 있게 된다. 그래서 오키드나는 키프로사 데이어와 같이 '데이어'라는 성이 붙지 않았다.
   
  그 후 인간과는 다른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소설 [[상속자들]]에서는 언니 키프로사와 함께 델피나드에 왔다.
  소설의 묘사로는 7살이지만 12살같은 외모를 가졌다고 나온다. 애완 늑대 취급 받고 큰게 저 정도면, 부모 잘 만났다면 걱정되는 성장속도이다.
  거짓말을 파악하거나, 납치당해도 주변 상황을 파악하고 탈출에 성공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언니 키프로사는 "나나(오키드나)가 위험한게 아니라 나나가 무슨 짓을 저지를 지 몰라서 빨리 구해야 돼"라며 오히려 납치한 사람들을 걱정한다.
   
  이후 스토리 진행에 있어 중요한 인물이 될것이 확실.
   
  h3. 관련자료
  [[http://youtu.be/8WRSvHiLcXg]]
  아키에이지 1차 스토리 티저 영상
   
  [[http://youtu.be/I8sFFGOJb8M]]
  아키에이지 2차 스토리 티저 영상
   
  오키드나 주제가 [[망각]]
   
  상위항목 : [[오키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