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져

비교
v. 12 v. 25
줄 1 줄 1
오키드나-루키우스-진-키리오스  
줄 3 줄 2
이 녀석은 수 많은 섭을 거치면서 패배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장본인'이다.  
   
국가 시절엔 그들이 가장 즐겨하던 인원빨이라도 있었지만 현재는 그러지 못한 실정이다  
   
또한, 라온 원정대는 전서버에서 동템 및 동수전에서 가장 싸움을 못한다고 단정지어 말할 수 있다.  
   
   
예전부터  '죠져'는 단순히 늙어서 게임 센스 및 하드웨어가 딸리는게 아니라  
   
종합해서 유추해보면 그냥 저능아 수준의 멍청함과 無능력한게 확실하다.(Hardware+Software 둘다 오류)  
   
목소리도 중저음의 전형적인 아저씨이며 사상 자체가 꽉 막힌 사람인 것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자신들에게 도움되는 원정대에겐 친절해보일 수 있지만 결국, 단물이 빠지면 통수치는게 특징이다.  
   
특히, 자신과 자기 원정대가 최고라고 착각하고 있으며  
   
레이드콜에서는 항상 정신승리 하는게 있는데 <참교육>국가에게 '인원빨'로 밀린다는 엄청난 착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추가로 같은 원정대원이 쟁에서 피드백 및 조언을 하면 자존심이 쎄서 그런지 남의 말에는 전혀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고 한다.  
   
   
현재 이 녀석은 평균 연령 40에 육박한 쓰레기 원정대중 하나로써 틀딱들을 위한 노인정 원정대를 이끌고있다.  
   
간혹 라온 원정대는 20대인 원정대원이 있지만  
   
7080세대의 아재 아지매들의 쉰내 나는 하하 호호 거리는 개그 드립을  더이상 비위 맞추기 힘들어 알아서 나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