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커

비교
v. 6 v. 10
줄 6 줄 6
워본으로, [[대요리사 쿠커의 요리비법]]의 쿠커가 이 작자다. [[워본]]으로, [[대요리사 쿠커의 요리비법]]의 쿠커가 이 작자다.
줄 8 줄 8
[[긴 모래톱]]에서 음식점을 하고 있으며, [[저승의 밤]]의 등장인물들은 현세에서 항상 이곳에서 죽치고 앉아있다. [[긴 모래톱]]에서 음식점을 하고 있으며, [[저승의 밤]]의 등장인물들은 현세에서 항상 이곳에 죽치고 앉아있다.
줄 10 줄 10
워본답게 안정기가 달려있긴 하지만 동료의 언급으로는 안정기를 자기 손으로 뗐다 붙였다 한다는듯. 심지어 지금 붙어있는 안정기는 장식이라고 한다. 워본답게 안정기가 달려있긴 하지만 동료의 언급으로는 안정기를 자기 손으로 뗐다 붙였다 한다는듯. 심지어 지금 붙어있는 안정기는 장식이라고 한다.  지나가다 소드락질에 맞았는데 하필 안정기에 맞아서 안정기가 고장났다고
줄 18 줄 18
놀랍게도 이즈나 대학살 피해자들의 영혼들은 아직까지 저승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그들과 만나 영혼의 대화를 나눈 쿠커는 피해자들의 후손에게 편지를 전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마리안 노르예트]]의 도움을 받아 후손인 플레오마에게 편지를 전해주고 노예였던 플레오마에게 자유를 준다. 이후 플레오마와 함께 가게를 운영한다. 놀랍게도 이즈나 대학살 피해자들의 영혼들은 아직까지 저승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그들과 만나 영혼의 대화를 나눈 쿠커는 피해자들의 후손에게 편지를 전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워본인 자신이 이즈나에 갈 경우 난리가 날 것이 뻔하니 야타 탈을 쓰고 [[마리안 노르예트]]의 도움을 받아 후손인 플레오마에게 편지를 전해주고 노예였던 플레오마에게 자유를 준다. 이후 플레오마와 함께 가게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