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포도향

비교
v. 4 v. 30
줄 1 줄 1
  h1. 문답무용 원정대 원정대장 환타포도향
  !8a948b87468867af01469e3966e300b9!
줄 3 줄 5
  OBT 시절 오키드나 서버 서대륙 해적원정대 문답무용 원정대의 원정대장
   
  지금은 루키우스 서버로 넘어가 루키우스 Reset국의 배 려 원정대 부원정대장
   
   
   
  OBT 시절 오키드나는 축섭이였다. 동 서 대륙의 균형 잡힌 밸런스와 많은 인원수로 대도시 서버로 불리었다.
   
  하지만 서대륙의 암같은 존재가 있었으니 바로 해적들이다
   
  이들은 무법자 세력이 아닌 서대륙 세력이지만 서대륙을 무차별 공격하는 무법자나 다름없는 존재들이였다.
   
   
  이 당시 오키드나 서대륙 해적 세력은 크게 세가지로 나뉘었는데
   
  새초미의 개 판 원정대, 환타포도향의 문답무용 원정대, 폭동의 국가안전기획부 원정대이다.
   
   
  문답무용 원정대는 개개인이 뛰어난 PVP 실력을 보유 하였으며 새초미의 개 판원정대 다음으로 많은 만렙들과 인원들을 소유한 거대한 해적 원정대였다.
   
   
  서대륙 연합 채팅창에서 가장 많은 욕을 먹은 두 원정대가 있었는데 바로 개 판 원정대와 문답무용 원정대였고 가장 많은 욕을 먹은 두 인간이 개 판 원정대 원정대장 새초미와 문답무용 원정대 원정대장인 환타포도향 이였다.
   
   
  같은 해적 원정대인 개 판 원정대가 바다에서 위세를 떨친것과 달리 문답무용 원정대는 대륙에서 위세를 떨쳤다. 문답무용 원정대는 소규모 파티를 맺고 서대륙 원정대들을 은신으로 몰래 다가간 후 덮치기+어격 일명 덮어격으로 뒷통수를 후려쳐 죽이는 방법을 선호했다. 또한 자유도에서 무역하러 오는 서대륙 사람들을 죽이고 등짐을 뺏고 다니는걸 좋아하였다. 거기다 원정대원들이 모두 입이 걸걸해 욕설에 매우 뛰어났으며 환타포도향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더러운 입담으로 대단한 욕설들을 내뱉었다.
   
   
  거기다 문답무용 원정대는 서대륙 원정대들의 자유도 레이드몹인 랑그레이 레이드를 방해하는데 굉장히 특출났다. 한 예로 필자가 소속 되있는 원정대였던 라온원정대가 랑그레이 레이드를 할 때 문답무용 원정대 7명의 꼬장으로 6번을 초기화 당하면서 레이드를 게속 실패 하였다. 결국 문답무용 7명들을 다 죽이고 누이 여신상에 가둬놓고 나서야 랑그레이 레이드를 성공 할 수 있었다. 그정도로 꼬장과 뒷치기에는 굉장히 특출난 원정대가 문답무용 원정대였다. 당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화딱지가 나고 짜증 날만한 일을 잘하는 원정대다.
   
   
  문답무용 원정대는 서대륙 거대 원정대로 빠지는 인원과 접는 인원으로 점점 기울어갔다. 그러다 새초미의 개 판 원정대가 서대륙 거대 원정대 연합의 공격으로 해체를 선언하자 그 인원들과 함께 무 법 자 라는 해적연합 원정대를 만들었다.
   
   
  필자가 2013년 4월달에 접어 문답무용 -> 해적 연합 원정대인 무 법 자의 원정대장으로 무 법 자 원정대를 이끌다가 언제 루키우스 서버 Rest국 배 려 원정대로 넘어갔는지는 자세히 모름
   
  - 오키드나 OBT 시절 라온원정대 사악한판다
   
   
  --------------------------------------------------------------------------------------------------------------------------------------------
   
   
줄 17 줄 60
  병신집단 문답무용의 병신들을 통솔할수있는 카리스마 보유.
줄 18 줄 62
김쉿짱짱맨  
   
줄 23 줄 65
  특이사항 : ㄱㅈㅇ 을 닮았다는 썰이 있으나 루머인지 사실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 킨샤 님이 편집하신 내용
줄 24 줄 67
ps.    
하라크가 스토킹중입니다 위치제보해주시면 감사하다능  
참고로 이거 제작하면 50골 준대요  
작성함 50골 주셈 굽신굽신  
줄 30 줄 69
-하라크 h1. 돌아가기
  [[진서버 인물열전]]
줄 32 줄 72
  [[새초미]]
   
특이사항 : ㄱㅈㅇ 을 닮았다는 썰이 있으나 루머인지 사실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