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의 폐허 일일 퀘스트

비교
v. 12 v. 17
줄 5 줄 5
  드랍템으로는 '악령의 깃든 황옥'과 '왕자의 주머니', '왕자의 잡동사니 상자', '원한 어린 뼛조각', ' 금지된 주술의 보옥', '사악한 영혼의 수정구', '부서진 영웅의 기억 시리즈'가 있다.
  드물게 '원대륙 금속 상자'도 드랍한다.
줄 27 줄 29
* 육식 시대에 황금을 만드는 권능을 지닌 왕이 있었다고 한다. 그가 바로 황금왕이다. 황금빛 나무와 황금빛 별은 황금왕의 폐허에서 황금왕이 남긴 권능에 의해 황금빛으로 물들게 된 것 같다.황금왕의 명령 때문인지 아니면, 황금빛으로 물든 탓인지, 황금빛 나무와 황금빛 별이 행인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 고고학자 하버마스 * 육식 시대에 황금을 만드는 권능을 지닌 왕이 있었다고 한다. 그가 바로 황금왕이다. 황금빛 나무와 황금빛 별은 황금왕의 폐허에서 황금왕이 남긴 권능에 의해 황금빛으로 물들게 된 것 같다.
  * 황금왕의 명령 때문인지 아니면, 황금빛으로 물든 탓인지, 황금빛 나무와 황금빛 별이 행인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 고고학자 하버마스
줄 41 줄 44
* 육식 시대 최고의 부자였던 황금왕은 황금을 노리는 많은 적이 침략해오자 자신의 방을 황금으로 막은 채 그 안에서 숨을 거두었다고 한다. 그때 죽은 황금왕의 분노가 이 땅에 자리한 탓일까?금빛으로 물든 이끼 페피와 모래 괴물이 광폭하게 변해 주변의 모든 이를 적으로 여기며 공격하고 있다. 신의 방패 주둔지를 찾아온 방문객이라면 부디 주의를 기울이기 바란다. - 파트리아 트리스테 * 육식 시대 최고의 부자였던 황금왕은 황금을 노리는 많은 적이 침략해오자 자신의 방을 황금으로 막은 채 그 안에서 숨을 거두었다고 한다. 그때 죽은 황금왕의 분노가 이 땅에 자리한 탓일까?
  * 금빛으로 물든 이끼 페피와 모래 괴물이 광폭하게 변해 주변의 모든 이를 적으로 여기며 공격하고 있다. 신의 방패 주둔지를 찾아온 방문객이라면 부디 주의를 기울이기 바란다. - 파트리아 트리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