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55레벨
전투
- 10
-
- 1
-
- 5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
- 14 3
-
- 1
- 1
-
-
- 6
- 1 4
- 1
-
-
- 1
- 1
-
-
- 1 6
10
칼의 화음: 돌풍 (10단계)
돌풍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피해 유형이 원거리 피해로 변경됩니다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1
매혹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5
[연주] 경쾌한 행진곡 (5단계)
낭만
활력 1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4
3
불협 화음: 돌풍 (14단계)
돌풍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피해 유형이 원거리 피해로 변경됩니다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원거리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원거리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1
추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직접 피해로 인한 피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13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13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1
[연주] 치유의 무곡 (1단계)
낭만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6
치유의 돌림노래 (6단계)
낭만
활력 30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현인의 시 (1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연주] 대지의 찬가 (1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나팔소리: 생명 (1단계)
생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아군을 보호합니다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아군의 약화를 제거합니다
대상: 파티원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약화 효과 3개 제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아군의 약화를 제거합니다
대상: 파티원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약화 효과 3개 제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1
[연주] 활기찬 광시곡 (1단계)
낭만
활력 20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구원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6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 8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
광기 55레벨
전투
- 1
-
-
- 18
-
>[독 바르기] 상태에서 적중 시, [지속 시간] [물리 기능 봉쇄]
-
- 8
-
>[진공 폭발]로 당겨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느려짐] [수치량]
-
>[이성] [+수치량]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침묵]
- 1 3
-
>[느려짐]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6
-
- 1
- 1
-
- 1 4
- 4
-
>[공포] 적 대상에게 포화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
- 1
- 1
- 1 6
-
>[저주의 씨앗]에 걸린 적 대상에 적중 시, 즉시 [창 꽂힘]
-
>[발묶임] 대상에 적중 시, [지속 시간] 공포
-
>[이성] 30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사신 효과 해제
-
1
연속 사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피해량과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하고 단일 대상에게 발사합니다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최대 2번까지 적중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추가 적중 효과가 적용 되지 않음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최대 2번까지 적중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추가 적중 효과가 적용 되지 않음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쇄
18
부식 사격: 바위 (18단계)
바위
활력 1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8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부식 효과가 변경 됩니다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쇄
8
폭발 사격: 번개 (8단계)
번개
활력 28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5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반동이 제거되며 침묵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연쇄
1
3
파괴 (1단계)
광기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효과범위 7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각종 구조물을 파괴합니다.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5레벨
6
감염 사격 (6단계)
광기
활력 13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사격하여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0레벨
1
광기의 탄환 (1단계)
광기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초 후 재사용 가능
광기의 탄환을 장전합니다.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5레벨
1
보복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보복 사격을 합니다.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0레벨
1
4
전술 이동 (1단계)
광기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입력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5레벨
4
포화 (4단계)
광기
활력 19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의 적들에게 호를 그리며 여러 발의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0레벨
1
돌려주기 (1단계)
광기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적에게 넘겨줍니다.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5레벨
1
예고 (1단계)
광기
활력 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처형을 예고하고 집중합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0레벨
1
6
파열 사격: 지진 (1단계)
지진
활력 339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시전 시간이 추가되고 폭발 방식이 변경됩니다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반경 [수치량] 내 폭발이 나아가며 범위 당 최대 4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폭발 피해는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고, 물리 방어도를 일부 무시함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적용되지 않음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반경 [수치량] 내 폭발이 나아가며 범위 당 최대 4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폭발 피해는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고, 물리 방어도를 일부 무시함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적용되지 않음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
연쇄
지속
저항 본능
광기
유지기술
마법 방어도 +5%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3 이상
진정한 장전
광기
유지기술
광기의 탄환 기술 사용 시, 이성 상실 추가 +1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4 이상
총열 개조
광기
유지기술
산탄총 착용 시 무기의 영점을 재설정합니다.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5 이상
사격술 연마
광기
유지기술
광기 능력의 기술 피해 +10%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6 이상
회피의 달인
광기
유지기술
회피율 +3%, 전술 이동 중 피격 시 전술 이동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7 이상
행운은 나의 것
광기
유지기술
연속 사격으로 획득하는 이성 |수치 +2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명 55레벨
전투
- 1
- 18
- 1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 1 3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 4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 4 4
- 2
- 1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1
-
-
- 1 6
-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1
연속 베기 (1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8
독 바르기 (18단계)
사명
활력 9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
내리꽂기 (1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물러서기 (1단계)
사명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5레벨
1
덮치기 (1단계)
사명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4
추적자의 표식: 불꽃 (4단계)
불꽃
활력 6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표식 효과가 증가하지만 유효거리가 감소합니다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1
난타 (1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4
4
은신 (4단계)
사명
활력 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2
재빠른 몸놀림 (2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1
어둠의 일격 (1단계)
사명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1
소드락질 (1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비수 던지기 (1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 6
- 7
- 8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